리뷰/음식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피스타치오 크림빵 후기!

브로콜리 2023. 10. 19. 23:53
728x90

예전에 제주우유 생크림빵을 먹은적이 있는데요~ 나름 괜찮게 먹었어서 다른맛도 궁금하더라고요. 이번엔 피스타치오맛으로 구매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3,000원에 구매했어요.

물대신 제주 우유로 반죽했다는 피스타치오크림빵~ 크림안에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이 들어있네요.

총 칼로리는 421칼로리에 당류는 28g이 들어있어요.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빵 겉면이 반질반질하네요 ㅋㅋ

칼로 반 잘라봤어요. 생각보다 피스타치오 크림 색깔이 진하네요. 반을 잘 가른건지 크림이 골고루 들어가서 맛있어 보여요.

자세히 보면 초코칩도 보이는데 개인적으론 너무 미세해서 초코칩 씹는 느낌은 잘 안나더라고요. 크림은 생각보다 피스타치오 향이 진하게 났어요. 아무래도 식물성 크림이들어가서 그런지 많이 먹으면 느끼하고 좀 물리긴 했어요. 일반 생크림이 더 먹기엔 나은거 같아요. 피스타치오 맛 좋아하면 한번 먹어보는거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