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부산 광안리 기념품~ 선물로도 좋은 쿡희네집 광안샌드!

브로콜리 2023. 10. 4. 20:02
728x90

이번에 부산 광안리를 방문했어요~ 함께 간 친구가 광안리의 제주도 마음샌드 같은 쿠키가 유명하다고 사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이엠부산이라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된 가게 같았어요.

아래 링크의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쿡희네집 버터샌드 쿠키 판매를 하네요~

 

쿡희네집 수제 버터샌드 쿠키 ♥ |(추석 이후 배송) 명절 부산 광안샌드 10P 씨앗호떡 씨쏠티드

[쿡희네집] 쫀득한 아메리칸 쿠키와 , 스콘을 파는 디저트 집 아이엠부산(쿡희네집)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부서진 광안샌드


광안샌드 맛은 세 가지가 있었어요. 씨앗호떡맛, 유자맛, 씨쏠티드캬라멜맛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었어요. 광안샌드 가격은 한 박스에 21,000원 총 10개가 들어있어요. 3가지 맛 모두 가격은 같아요. 하나에 2,100원이네요. 후후 비싸다…

아 그리고 아이엠부산에서 탕후루도 판매하더라고요. 통귤탕후루 이날 처음 먹었어요~~

방문했던 카페에서 찍어본 광안샌드 감성샷~ 추석 선물포장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열어보면 포장이 잘 되어 있군요. 꽃게모양 귀여워요.

상온의 광안샌드


쿠키 하나로 맛 한번씩 보고 친구들끼리 나눠서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실온에선 안에 버터크림이 녹아서 먹기 불편하더라고요. 냉동 냉장도 된다고 해서 집에선 냉동해봤습니다.

냉동 광안샌드

냉동된 광안샌드쿠키ㅎㅎ.. 부서졌네요.


확실히 마카롱 버터크림 같은 느낌이라 얼먹하는거 괜찮았어요. 쿠키도 꽝꽝 얼지 않아서 꺼내서 바로 먹어도 좋더라고요. 버터도 프랑스산 버터 썼다고 하는데 확실히 풍미가 좋았습니다. 버터크림과 캬라멜 소금이 잘 어울렸어요. 씨앗호떡이 시그니쳐라고 하는데 깔끔하게 먹기엔 쏠티 캬라멜 맛이 좋은거 같아요.. 부산 기념품으로도 괜찮겠네요.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수영구 광안리 맛집! 경성육회관에서 육회랑 연어~

정말 오랜만에 부산에 갔는데요~ 저녁으로 술 마시면서 먹을만한 맛집을 찾아보다가 육회랑 연어 맛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평도 좋길래 기대가 되었습니다~평일이지만 연휴기간이라 대기팀이 3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여행기 Day1 서울>김해공항>창이공항 이동, 고난의 창이공항에서 유심구매, (유심없이;;)

2023.4.30~5.7 (6박8일) 혼자서 싱가포르 여행, 두서없음 주의 김해공항에서 제주항공 타고 창이공항 내가 땡처리닷컴에서 예매한 항공권은 김해부산 공항에서 창이공항 가는 비행기 티켓이었음. 어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