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다이소 과자 추천, 게메즈 에낙 라면과자] 후기

브로콜리 2020. 3. 19. 02:55
728x90

개인적으로 유튜버 꿀키님 메인 채널보다 서브채널 꿀키 하우스를 좋아하는데 매달 올라오는 먹방 일기를 정말 좋아한다. 그거 보면서 벌써 한 달이 갔구나 체감하기도 함... 껄껄. 암튼 지난달 영상이었나 꿀키님 먹방 일기에 에낙 라면 과자가 나오는 것이었다. 편의점에서 팔길래 궁금하긴 했었는데 꿀키님이 맛있다길래 점점 커져가는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했다.

편의점에는 낱개 1개에 500원에 팔던데 다이소에서는 3개 패키지를 천원에 판다! 편의점으로 치면 2+1 아닌가.. 냉큼 구매해왔다.

꿀키님 추천음식은 다 먹어보고싶음.. 꿀키님 맛있는 거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패키지 너무 맛깔나보이고 귀여움. 입에 과자가 와구와구 들어있는 거 같다. 오른쪽 하단에 맛있어요 적혀있는 거도 귀여워.. 그래 요즘은 자기 PR시대 아니냐.

사진이 왜 저렇게 찍혔지? 엄청 비장해보임...

겉포장 뜯으면 당당하게 과자가 3개 들어있다. 여기도 '맛있어요'가 있구나^^

뒷면에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설명해준다. 과자를 박살내서 먹으면 된다는 소리같다. 오키오키^^!

게메즈 에낙 영양정보! 이제 보니 당이 1%였구나.. 정말 단맛이 하나도 없었음. 어른 과자 아냐?ㅜㅠ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신나게 박살 낸 에낙 라면 과자 내부 모습^^ 뭔가 뿌셔뿌셔보단 얇은 뽀빠이 느낌 같기도 하다.

맛은 좀 호불호 갈릴만한 맛이긴 하다. 회사 직원분이 비슷한 생김새의 쇼군 라면 스낵을 줬었는데 양념이 팍팍된 게 내 입맛에는 더 맞았음. 그 맛을 생각하고 먹었더니 많이 짜지도 않고 생각보다 밍밍하고 심심한 맛이 좀 아쉬웠다...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주말 동안 3개 다 없앤걸 보니 중독성 강한 과자인 건 확실하다.^^ 꿀키님은 한 박스 사셨던데 나는 그 정도는 아니고 가끔 생각나면 다이소에서 사 먹어볼 듯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