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GS25에서 구매한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후기

브로콜리 2020. 3. 2. 10:38
728x90

GS25 편의점에 먹을 거 사러 갔다가 아이스크림 코너 기웃거리는데 발견한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GS에서도 파는구나 하며 홀린 듯이 사 왔다. 이날 아이스크림을 3개나 사온 건 안 비밀...

가격은 2500원! KT 할인이랑 포인트 적립도 야무지게 하고 옴...ㅎㅎ

강릉이 생각나는 비주얼... 강릉 여행 가서 먹었던 순두부 젤라또가 생각난다..! 아이스크림 색도 묘하게 순두부 색깔이다. 생긴 건 빵빠레와 비슷함. 아이스크림 감아진(?) 모양만 다른 거 같다. 초당 순두부가 28%나 들어가 있다고 한다..

  

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순두부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로리가 좀 낮은 거 같다..! 오늘도 정신승리를 한다.

오^^.. 이 영롱한 비주얼 너무 설레네요...

흐엉 ㅠㅠ 너무 맛있어.. 엄청 진한 두부 맛은 아닌데 강릉에서 먹었던 젤라또 생각도 나고 아쉬운 대로 먹기엔 손색이 없는 느낌... 막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느낌은 아니고 살짝 퍽퍽했음. 맛도 단짠단짠 하고 아이스크림 자체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단거 안 좋아하는 사람은 먹기 좋을 것 같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려나..?

솔직히 이날 다른 아이스크림도 샀는데 걔들이 좀 별로여서 비해서 순두부 아이스크림이 더 기억에 남음...ㅋㅋ

먹다 보면 빵빠레처럼 콘 부분을 빼서 나머지 부분도 야무지게 먹어주면 된다. 나는 콘 아이스크림의 과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이 부분이 좀 아쉬웠다. 떠먹는 통에 있거나 바 형태 아이스크림이면 나는 더 좋아했을 듯.. (정말 개인적인 취향ㅋㅋ..)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밑부분까지 꽉 채워져 있어서 먹을게 많았음!

마지막에 생긴 게 맥도날드 소프트콘 같아서 찍음.

거의 저부분 위에까지 아이스크림이 차있었다! 나는 안 먹고 싶어서 저부분은 남김.

 찾아보니 맛 호불호가 갈리는 거 같은데, 나는 강릉에서 순두부 젤라또도 맛있게 먹었던 사람이라 가격이 비싼 거 제외하곤 만족스러움. 아니면 호기심에 한 번은 먹어볼 만함. 나중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더 싸게 팔면 종종 사 먹을 듯하다..! 인기 있으면 나중에 투게더 같은 큰 통으로도 나올려나...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