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강남 콩나물국밥[콩뿌리 콩나물국밥] 강남 24시 맛집!

브로콜리 2023. 3. 24. 14:08
728x90

이번에 강남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저녁까지 간단하게 해결하고 가려고 먹을만한 걸 찾았는데요. 마침 노란색 간판의 콩나물 국밥집이 눈에 띄지 뭐예요. 24시간 운영하고 콩나물국밥 7,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강남에서 7천 원대 밥이라니? 생각하며 들어갔는데 정말 콩나물 국밥 한 그릇이 7천원이지 뭔가요. 게다가 맛도 좋아서 다음에도 강남 가성비 밥집을 찾을 때나 혼밥을 해야 할 때 재방문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강남 콩뿌리 콩나물국밥

강남 콩뿌리 콩나물국밥은 강남역에서 위치도 매우 가까웠는데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1분만 걸으면 도착할정도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노란색 바탕의 간판에 24시+콩나물국밥+7,000원+아침식사 라고 적혀있는 것이 쉽게 지나칠 수가 없지 않나요. 그리고 간판에는 가게 상호명이 잘 나와있지 않아서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제가 콩뿌리 콩나물국밥을 예전에도 방문한 적이 있더라고요? 전에 방문했던 곳은 광명 하안동에 있는 콩뿌리 콩나물 국밥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간판에 콩모양 콩백리라고 적힌 글씨가 광명점에도 똑같이 있길래 알았어요. 아마 체인점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제가 방문한 날 기준 강남의 콩나물 국밥이 더 저렴하네요. 정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광명 하안동 맛집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후기!

이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 몇 번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요. 맛집의 기운이 나는 콩나물 국밥집을 발견했지 뭐예요. 이번에 지인분과 저녁을 여기서 먹기로 하고 방문해보았어요~ 위치는 광명보건

mixingk.tistory.com

2층으로 올라가 보면 콩뿌리 콩나물국밥집이 나옵니다.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었어요. 손님도 적당히 있었습니다.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 메뉴


강남 콩뿌리 콩나물국밥 메뉴입니다. 콩나물국밥 전문점이라 메뉴가 간소할 줄 알았는데 꽤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정식메뉴도 보이고요. 내장탕이나 돈까스도 있네요. 저희는 점심을 이미 거하게 먹은 지라 가볍게(?) 콩나물 국밥을 먹었지만 후기들을 잠깐 찾아보니 세트메뉴 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다음엔 세트메뉴를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밑반찬도 딱 필요한 거만 있었는데요. 깍두기와 김치는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비치되어 있고 무말랭이는 따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이렇게 그릇에 수란을 주는 걸 보고 광명점과 비슷하단 생각을 했었는데, 그때도 수란을 국에 넣지 않고 김가루와 콩나물국밥 국물을 넣어서 저어먹으면 맛있다는 안내판이 붙어 있었거든요. 제가 콩나물국밥은 국밥 범주에 끼워주지 않고 잘 먹지 않았는데요. 그때 수란이 너무 맛있어서 앞으론 음식 가리지 않겠다고 다짐했었어요. 이곳에서도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콩나물 국밥도 뚝배기에 잘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론 광명점 보다는 맛이나 비주얼은 살짝 아쉬웠습니다만 가격 생각하면 너무 훌륭했습니다. 이번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인 공깃밥을 반만 넣고 나중에 남은 반공기 넣어 먹으면 퍼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이번에도 그대로 실천해서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저녁까지 잘 해결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강남에서 혼밥이나 저렴한 음식점 찾으시면 강남 콩뿌리 콩나물국밥 적극 추천드립니다!

강남 콩뿌리 콩나물국밥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02-7372-888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강남 누드죤빌딩 2층

강남 맛집 추천

 

[을밀대 강남점에서 평양냉면 먹은] 후기

평양냉면의 매력을 아는 사람이라면 여름마다 먹으러 다닐 거 같은데,,, 이번에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무고한(?) 친구들을 꼬셔서 같이 먹으러 가자고 했다. 첫 평양냉면은 을밀대 마포에 있는

mixingk.tistory.com

 

[강남 가성비 맛집 이춘복 참치&스시 강남점] 후기

강남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친구가 요즘 강남 맛집 도장깨기를 하는지 맛집 데이터베이스가 엄청나다..! 친구가 얼마 전 먹었다며 보여준 이춘복 횟집 런치메뉴 정식이 너무 혜자여서 이번에 친

mixingk.tistory.com

 

강남 맛집 :: [온센] 텐동 맛집, 강남역 혼밥 추천

텐동은 일본식 튀김 덮밥인데요. 저는 이 음식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처음 알았어요. 이번에 친구가 강남에서 학원 다닐 때 자주 갔던 텐동 집을 함께 갔는데 바로 그 골목식당에 나온 텐동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