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내기준 오류동 최고 초밥맛집[남길참치] 포장 후기!

브로콜리 2023. 3. 15. 10:46
728x90

 
얼마 전에 초밥이 먹고 싶어서 친구들이랑 초밥을 먹긴 했는데요. 맛집을 알아보지 않고 아무 초밥이나 시켜 먹었더니 생각보단 좀 아쉬웠어요. 그래서 초밥생각이 계속 났답니다. 결국 집 근처에 종종 시켜 먹었던 참치집의 초밥을 시켜 먹었는데요. 먹자마자 여기서 배달시킨 초밥이 정말 맛있는 거구나 새삼 느꼈습니다. 제가 주문한 초밥은 오류동역 근처에 위치한 남길참치의 오늘의 초밥입니다. 배민으로 포장/배달이 가능하고요. 저는 집과 멀지 않아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후 직접 포장해왔습니다.

남길참치 메뉴 2023 3월기준

오류동 초밥 남길참치 메뉴입니다. 가게 밖에 커다랗게 붙어있어서 초밥 기다리면서 찍었어요.

그런데 여기서도 물가가 미친 듯이 올랐다고 느껴지는 게 제가 2월에 초밥을 시켰었는데 지나가다 보니까 가격이 다른 거예요. 역시 가격이 올랐습니다. 제가 시켰을 땐 18,000원에 오늘의 초밥을 구매했었는데 이제는 19,000원으로 올랐네요.. 아무튼 참고하세요!

오르기전 메뉴ㅠ.ㅠ

그리고 오류동 남길참치는 홀 손님도 많아서 갈 때마다 항상 직원분들이 바쁘셔서 안보입니다. 입구에서 서성이다가 직원분이 보이면 불러서 포장 찾으러 왔다고 말씀드려야 소중한 초밥을 쟁취할 수 있어요. 빠른 대응을 기대하는 건 좀 어렵습니다. 이번엔 좀 일찍 찾으러 갔는데 몇 분 기다렸다가 초밥을 받았어요. 

누가 봐도 횟집에서 뭐 포장했네 싶은 종이 쇼핑백에 초밥을 담아주십니다. 물고기머리랑 옆에 감사합니다 적힌 게 너무 귀엽고 웃겨요...

초밥은 종이 도시락에 담겨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면 종이도시락 너무 좋아요.
오늘의 초밥 구성은 초밥과 장국, 락교와 초생강, 간장 2개, 죽이 나옵니다.

뚜껑을 모두 열어본모습입니다. 계란이 들어간 죽은 항상 주길래 맛있게 먹었는데 정체를 모르고 먹었네요. 포스팅하다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다들 참치죽? 전복죽? 그냥 죽 말이 다 다르네요. 다음에 포장하러 갈때 생각나면 물어봐야 겠습니다. 아무튼 죽을 줘서 좋습니다:)

초밥의 종류는 참치4+연어3+광어3+초새우1+장새우1 총 12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민의 음식소개에서는 오늘 들어온 활어 참치 숙성회로 포장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유부초밥이나 계란초밥도 없고 참치초밥이 4개나 들어가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제가 좋아하는 구성들입니다^^ 단무지랑 생와사비도 초밥 사이에 같이 넣어줍니다. 참치의 부위는 제가 잘 모르지만 색상이 다른 걸로 봐서 2가지 부위가 들어가는 듯합니다. 참치 초밥 하나는 감태에 쌓여 있습니다.

밥이랑 생선 사이에 와사비는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가 있어요. 별도로 준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오히려 좋네요.


감태에 쌓여있는 참치초밥! 감태랑 초밥이 잘 어울리네요. 참치만 먹으면 좀 느끼할 수 있는데 오늘의 초밥은 다른 초밥들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느끼기엔 회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오른 가격이지만 다른 초밥집과 비교해 보면 크게 비싸지도 않은 거 같습니다. 초밥 메뉴를 보면 연어랑 광어 참치등 한 가지 품목으로도 초밥을 판매하고 있는데 여러 명이서 먹는다면 이런 단품으로 된 초밥을 몇 개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저는 당분간 남길참치의 초밥으로 정착해야겠습니다! 이상 오류동 초밥 포장, 배달 맛집 남길참치 오늘의 초밥 후기 었습니다.


남길참치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2-2613-1005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240 예성라온팰리스

 

오류동 맛집 추천

 

서울 오류동 고기[황제꽃소] 가성비 소고기 맛집!!

예전부터 오류동 맛집으로 유명한 황제꽃소에 가보고 싶었는데요. 먼저 다녀왔던 지인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가게가 이사오기 전부터 궁금해하다가 이번에 동생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mixingk.tistory.com

 

오류동 떡볶이[감탄 떡볶이] 1인세트 포장후기

오류동엔 은근 분식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대로변에도 분식집이 있고 역 근처에도 예전엔 아딸이었던 감탄 떡볶이집이 있습니다. 이사 온 지 얼마 안 됐을 땐 자주 갔었는데 개인적인 이유로

mixingk.tistory.com

 

오류동 국밥 맛집 [오류 돼지국밥] 리뷰

저는 요즘 국밥에 꽂혀서 1주일에 한 번은 국밥을 먹고 있는데요 ㅋㅋㅋ 동네를 지나가다 처음 보는 국밥집이 보여서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검색해보니 후기도 꽤 좋아서 얼마 전 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