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만족스러웠던 잠실[메밀집] 송리단길 한식 맛집!

브로콜리 2023. 3. 17. 10:15
728x90

밀려있는 포스팅이 정말 많네요. 연말에 덜덜 떨면서 웨이팅했던 곳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바로 잠실 송리단길에 메밀집이라는 모던 퓨전한식집이에요. 연말이라고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났었는데 맛있는 한식집을 찾다가 친구가 예전에 맛있어보여서 찜해뒀던 곳이라고 추천해줘서 여기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수비드 안심 수육
송리단길 메밀집

잠실 모던한식 메밀집 메뉴입니다.
저희는 비빔 막국수와 수비드 안심수육, 트러플 감자전 그리고 좀 모자를거 같아서 메밀전병도 추가로 시켰어요.

그리고 별도의 웨이팅 시스템이 없어서 줄서서 기다렸어요 ㅠㅠ 좀 추웠습니다..!  하지만 맛있는것을 먹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기다렸지요.

메밀집 내부는 크지 않았어요. 저희는 주말 저녁시간대 20분정도 웨이팅을 했습니다.

저희가 시킨게 대부분 베스트메뉴네요. 메밀집 특제 막국수입니다! 비빔양념장이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수육이랑 함께 먹기도 좋았습니다. 비빔면 먹을 때 삼겹살과 같이 먹는 느낌이랄까요. 새싹 채소도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 느낌이었습니다.


궁금했던 수비드 안심수육.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와 찍어먹을 소스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유자소스는 고기랑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상큼 달달한 맛이 신선했어요. 수비드로 조리한 고기는 유튜브에서만 먹고 생각해 보니 처음 먹은 거 같은데 정말 촉촉하고 기름기도 없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트러플 감자전! 저는 트러플 맛을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먹은 트러플이 들어간 음식 중에선 가장 맛있었어요. 고급스러운 느낌..

트러플 감자전은 피자처럼 조각나 있어서 한 조각씩 떠먹기 좋았습니다. 윗부분에 치즈와 감자전이 잘 어울렸어요.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지만 잘 어울렸습니다. 퓨전한식 느낌 제대로네요.

 

그리고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여러번 리필을 요청했습니다. 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3명이서 메뉴 3개시키면 좀 아쉬울 거 같아서 추가한 메밀전병도 먹기 좋게 잘라서 두개가 나왔는데요. 김치만두 같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가 좀 모자를거 같으면 메밀전병도 추천드려요. 메밀집엔 새싹채소가 많이 나오네요. 덕분에 채소도 많이 흡입했습니다. 3명이서 메뉴 3개랑 메밀전병 하나를 시켰더니 남기는거 없이 적당히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간만에 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퓨전 한식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아 보이고요. 잠실 송리단길에서 맛있는 한식 찾으시면 들러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쉬웠던 건 가게가 좀 좁았던 게 아쉬웠어요. 더 컸으면 웨이팅도 짧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트러플 감자전 맛이 기억에 남아서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잠실 맛집 메밀집 후기 었습니다.


< 메밀집 >

영업시간
월~일 11:30 - 21: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45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07-1493-3006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5 1층

 

같이 보면 좋은 글:)

 

송리단길 고급스러운[디저티스트]디저트 맛집 후기!

친구들과 잠실에서 만났을 때 방문했었던 카페입니다. 디저티스트는 동경제과학교 교토제과학교를 졸업하고 피에르에르메, 몽상클레르, 나폴레옹을 나오신 두 셰프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mixingk.tistory.com

 

[잠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소유라멘을 먹었어요~

몇 년 전 잠실에 사는 친구의 손에 이끌려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다가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봤었어요. 몰랐는데 웨이팅도 꽤 긴 맛집이었습니다..! 이번에 잠실로 약속이 잡혀서 친구한테 마제

mixingk.tistory.com

 

파르페가 맛있는[합정 카페 수택] 후기

다녀온 지는 좀 되었지만 파르페를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합정의 수택이란 곳인데요. 친구랑 합정에서 갈만한 디저트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푸딩과 파르페를 많이 시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