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수영장 전용샴푸[애프터스윔 샴푸]샘플 구매

브로콜리 2023. 2. 11. 10:41
728x90

어느 날 인터넷 광고에 수영장 전용 샴푸라는 광고가 뜨질 뭐예요. 제 총수력은 약 1년 정도 되는 초심자는 벗어난 중급자쯤 되는데요. (다녔던 수영장에선 제일 고급반 레일 전까진 올라가서 중급자인걸로...) 안그래도 요즘 수영이 다시 하고 싶던 차에 수영장 전용 샴푸는 지나칠 수 없는 광고라 홀린 듯 들어갔어요. 링크를 타고 상세페이지를 보니 꽤 솔깃해서 샴푸 체험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애프터 스윔 샴푸라는 제품이에요.

하단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폰을 다운받으면 100원에 수영장 전용 샴푸 체험 패키지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배송비는 별도지만 저는 포인트 사용해서 결제했습니다:)

 

(100원 체험) 애프터스윔 샴푸 체험 패키지 (샘플 10개입) : AFTER SWIM

[AFTER SWIM] 더욱 건강하게 수영하기 위한 수영인의 제안, 애프터스윔 :)

smartstore.naver.com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된 수영샴푸 샘플들! 샘플 뿐 아니라 다양한 굿즈들도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파랑파랑한게 수영인들 심장을 울립니다.

수영장 샴푸 샘플 말고도 다양한 굿즈들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일러스트 엽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좋아서 책상에 붙여놨습니다. 파우치는 수영장이나 여행갈때도 사용하기 좋아 보이네요.

수영하는 픽토그램이 있는 미니 뱃지랑 돌고래 스티커까지 동봉되어 있어요. 너무 귀엽네요. 샘플 파우치도 10개가 들어있어 수영 다니면서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뒷면에는 애프터스윔 샴푸에 대한 내용들이 들어가 있는데요. 애프터스윔 샴푸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샴푸에 포함되어 있어 머리를 감을 때 트리트먼트 없이 샴푸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영복 관리에도 좋다고 하네요. 수영 다닐 때 샴푸나 바디워시로 수영복을 빨지 말라고 했던 게 기억나서 물로만 세척했는데 잔류염소를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하니 수영복 세척할 때도 좋을 거 같아요. 일석 이조네요!

저는 최근엔 수영장을 다니고 있진 않아서 다니고 있는 헬스장에서 수영샴푸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사용감을 말하자면 냄새는 엄청 향긋하지도 나쁘지도 않았어요. 약간 기능성 샴푸 같은 냄새였습니다. 엄청 빡빡하고 뽀득하게 씻기는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미끄덩했지만 순한 느낌이 들었고요. 설명서처럼 트리트먼트도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머리가 부드럽진 않더라고요. 그런데 물에 젖어 있을 땐 그렇게 부드럽지 않았지만 머리를 말리고 나니까 훨씬 부드러워졌습니다.  물론 트리트먼트 한 거처럼 부들부들하다곤 못하겠지만 샴푸 하나로 씻었는데 이 정도 부드러움이라 만족했습니다. 수영장 다시 다니게 되면 애프터스윔 샴푸 구매를 고려해 볼 거 같아요. 여름에 수영장 가게 되면 염소 냄새도 안 나는지 제대로 더 써봐야겠어요. 후기도 좋아서 기대가 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