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한솥도시락/한입 족발 도시락] 후기

브로콜리 2022. 3. 10. 09:48
728x90

코시국인 요즘 회사에서 구내식당도 잘 안 가고 배달을 자주 시켜먹어요.
먹을 거 없을 때마다 한솥 시키자고 하는데 직장동료가 저보고
한솥 너무 좋아하는 거 같다고 그러네요. 먹을 게 없자나요;-;

한솥도시락 메뉴에 신메뉴가 있어 시키고 싶었는데 8,500원이어서 망설이던 찰나,
(식대가 8천원임ㅠㅠ먹을게 없어요 사장님) 천사 동료분이 자기가 저렴한 거 먹으니까
시키라고 얘기해줘서 먹어봤습니다. 깜사해요!


바로 한입 족발 도시락인데요!
한솥 도시락에서 족발이라니 너무 골져스 하다~

한솥 한입 족발 도시락 가격은 8,500원입니다!

 

출처:한솥도시락 공홈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같이 온 소스는 새우젓 쌈장이네요^^

 

뚜껑을 열면 짠...
공홈 이미지랑 반찬 구성은 사알짝 다른 거 같아요.
노란 게 파인애플인 줄 알았는데 배추김치 었네 ㅠ

후리카케를 뿌린듯한 밥도 넉넉하고 메인 메뉴인 족발!도 있습니다.

 

내가 당장 족발이 먹고 싶은데 선택지가 한솥밖에 없다.
한솥에서 족발을 꼭 먹어야겠다!라고 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배달이 빨리 와서 좀 식은 것도 있는데 족발이 차갑고 딱딱한 점이 아쉬웠네요.
아무래도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는 퀄리티가 달랐어요ㅜ_ㅜ

한솥이 은근히 재미있는 신메뉴가 많은 거 같아요.
저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발렌타인데이 세트 보고 참신하다고 생각했었죠ㅋㅋ
타칭 한솥 덕후인 저는 다음에도 신박한 메뉴가 생기면 도전해 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