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신도림 맛집] 왕푸징 마라탕 후기!! 신도림 마라탕 맛집

브로콜리 2021. 9. 16. 15:26
728x90

친구와 평일 번개..! 로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친구가 제가 있는곳 까지 와줘서 신도림에서 마라탕을 먹게 되었는데요.
검색하다가 발견한 디큐브시티에 있는 왕푸징 마라탕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왕푸징마라탕 위치는 디큐브시티 지하2층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지도로 봤을때 이게 어디야..! 하고 당황했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디큐브 시티 지하2층으로 가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안나오는데
디큐브시티 영업시간과 같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디큐브시티 지하2층 푸드코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가 다 비슷해서 헷갈리지만 간판보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손님도 꽤 많았습니다.

 

주문 방법은 다른 마라탕집과 비슷하게 먹고싶은 재료를 담아서 무게만큼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채소들도 바로 손질해서 채워주셔서 좋았어요.  매장이 좀 작았지만 나름 먹을만한 재료는 다 있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신도림 마라탕 맛집
왕푸징 마라탕 메뉴입니다! 

저랑 친구는 마라탕을 먹었구요.
8000원 이상부터 조리가 됩니다. 100g당 가격은 2200원 이네요.
고기는 양고기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원래 가던 동네 마라탕집보단 가격이 조금 비쌌어요 ㅎㅎ

저희는 맵기 1단계로 먹었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처음에 양을 너무 많이 담아서 두 그릇에 나눠주셔야 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큰 그릇이 있다고 괜찮다고 하셨어요ㅋㅋ고기 포함해서 2만원 정도 나왔고 둘이서 먹기 딱 적당했어요!

맛은 너무 괜찮았습니다!! 딱 한국 패치가 잘된 마라탕이었어요. 향신료 냄새도 많이 안나서 향신료 안좋아 하시는 분이 먹기 좋을거 같아요. 친구는 자기가 먹은 마라탕 중에서 제일 국물이 맛있다면서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공기밥도 시킬뻔...

간단하게 혼밥하기도 좋아서 그런지 혼밥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신도림 마라탕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깔끔하고 향신료맛 강하지 않은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