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비건 추천 제품 / 미고랭 오리지널 라면] 후기

브로콜리 2021. 10. 26. 15:33
728x90

저는 맛있는 비건제품을 도장깨기 하고 있다죠.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구매한지는 꽤 되었지만 비건이란 얘길 듣고 후다닥 주문해본 미고랭 라면입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였구요.
가격은 2,540원에 5봉이 들어있습니다. 

라면 하나에 500원 정도라니 가격이 정말 저렴한것 같지만 크기도 좀 작긴 합니다 ㅎㅎ

앞 패키지만 보면 이게 비건이야? 싶은데 표시된 전성분은 모두 식물성 유래 성분이라고 합니다.
(혹시 잘못된 정보라면 댓글을..)

뒷면엔 조리예와 성분이 적혀있어요. 칼로리는 385칼로리네요. 칼로리가 적은듯 하지만 양도 적습니다! ㅎㅎ

조리도 간단해요. 비빔면 처럼 슥슥 비벼먹으면 됩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전자렌지로 조리가 가능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설거지 거리가 적게 나오는 장점이^^

 

 

양념은 이렇게 2종같은 4종이 들어있어요...! 다양하다..!

 

 

저는 미고랭을 전자렌지 조리법으로 조리하기로 했습니다! 설명서에 나온대로 그릇에 물 400ml를 넣어주고
5분정도 돌려줬는데요. 저는 꼬들한 식감을 좋아해서 굳이 5분까진 안돌려도 될거 같아요. 대충 4분 몇초 돌려주고 껐습니다 ㅎㅎ

 

면이 잘 익었어요..! 체에 받쳐서 물을 버려줍니다. 너무 간단하네요..^^

 

물을 버린 면에 스프를 몽땅 털어 넣고 비벼줍니다!
저는 계란도 추가 해줬습니다 ㅎㅎ.. 숙주나 양파 슬라이스도 곁들이면 좋다고 하네요. 

맛은 짭짤한 간장맛의 비빔면이었어요.
약간 단맛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단맛은 잘 안느껴졌어요. 생각보다 향신료맛이 강하게 나는게 아니라 저는 앞으로도 종종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미고랭 단독으로 먹긴 양이 적을거 같고 다른걸 곁들여서 먹거나 출출할때 끓여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조리법도 렌지로 조리 하면 간단해서 참 좋네요! 이상 미고랭 오리지널 후기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