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노폐물쏙 테라피 패치 자몽향/다이소] 후기

브로콜리 2021. 8. 25. 11:02
728x90

얼마 전 전 발바닥 통증으로 병원에 다녔었는데요. 지금은 병원을 안 다니고 있지만 그래도 종종 아플 때가 있더라고요ㅠㅠ

다이소에서 발바닥 패치를 발견하고 많이 걷거나 발이 피곤한 날에 붙여볼까 하고 구매해봤습니다. 다른 클래식?하게 생긴 발바닥 패치도 써봤지만 이번엔 자몽향에 끌려서 노폐물 쏙 테라피 패치 자몽향을 구매했습니다.

2개입이고 가격은 1000원 이에요.

뒷면을 보면 발바닥뿐 아니라 어깨에도 붙여도 되는 거 같습니다. 패치에 들어간 성분이 적혀 있어요.


포장을 까 보면 파스처럼 약초들이 들어간 패치랑 위에 밴드처럼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패치는 개별 포장되어서 위생적인 거 같습니다.

솔직히 자몽향이 은은하게 나긴 하지만 강하진 않아요. 패치에 들어있는 성분들 향이 더 강한 느낌입니다ㅎㅎ

 

허허허 발바닥 공개^^;;;

저는 이날 많이 걸어서 발바닥에 패치를 붙였는데요. 패치를 붙이고자 하는 부위에 대고,


패치를 고정해주는 스티커 부분을 떼어내서 수액 패치 위에 붙이면 딱 고정이 됩니다!
이렇게 붙이고 6시간 후에 떼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극적인..! 효과는 없지만 확실히 아무것도 안 했을 때 보단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다이소에 발바닥 패치 파는 쪽에 신기한? 디자인의 패치가 있는데 그게 더 효과가 좋은 느낌입니다. 딱 어른들이 좋아하는 냄새의 패치 었어요 ㅋㅋ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후기를 써봐야겠습니다!


노폐물을 제거하고 싶거나 피로할 때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는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