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잠실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 달빛정거장 추천!

브로콜리 2024. 11. 12. 22:01
728x90

이번에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잠실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인 달빛정거장! 분위기도 아늑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 만화카페입니다. 바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잠실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 달빛정거장 추천!

빌딩 옆쪽으로 보니까 정문이 따로있다고 해서 돌아갔더니 지하로 향하는 문이 있었습니다.

잠실 만화카페인 달빛정거장은 프릳츠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애플페이도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문을 열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왠지 만화책으로 모험을 떠나는 느낌..?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 달빛정거장의 메뉴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후불요금 1시간에 3,600원이고요. 평일 요금은 안나와있어서 네이버에 찾아보니 3,000원이네요. 먹거리는 선불결제이고 커피가 프릳츠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니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실 만화카페 달빛정거장 내부모습입니다. 빈백있는 만화카페는 처음 와보는거 같은데요. 상당히 편안한 각도로 만화책을 읽을 수 있었어요.

빈백이 있는 공간 말고도 굴처럼 생긴공간, 방으로 나눠져 있는 공간등이 있었습니다.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 달빛정거장 좀 아쉬웠던 점은요. 만화책 검색하는 pc 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사장님이 가나다 순으로 되어있다곤 하셨는데 읽고 싶은 만화책을 찾기엔 좀 어려웠습니다. 만화 종류는 옛날 만화책도 꽤 있었고요. 웹툰 만화책도 있었고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빈백이 있는 공간에서 책을 읽었는데 콘센트도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에 좋았어요. 다른 만화카페는 게임이나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서 좀 어수선한 느낌이 있는데 달빛정거장은 만화책만 볼 수 있고 정숙하게 만화책을 보는 분위기었습니다. 시간관계상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조용하게 만화책에만 집중할 수 있는 만화카페였어요. 잠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종합운동장역 만화카페로 달빛정거장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후기

최근 잠실에 방문했었는데요. 처음엔 런던베이글 잠실을 갈까 하다가 포장도 웨이팅이 거의 1시간이어서 친구들과 송리단길 근처에 있는 니커버커 베이글에 방문했어요. 저는 포장만 해서 왔고

mixingk.tistory.com

 

잠실 송리단길 카페 추천, 카페 라크 다녀옴! 티크레 맛있음

오랜만에 학교동기 언니를 만났는데요~ 잠실 송리단길에서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처음엔 니커버커 베이글 근처에 있는 카페시나몬을 가기로 했는데요. 먼저 도착한 언니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잠실 퀸즈가든, 무한리필 디너로 샤브샤브 박살냄

지난달 친구의 생일날 만나서 먹고 싶은 게 뭐냐 물어보니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를 잠실까지 불러내더니 샤브샤브를 먹고 싶다는 친구덕에 잠실 퀸즈가든을 방문하게 되었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