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구슬 아이스크림 파는곳! 홍대 도르륵에서 구슬 아이스크림 먹음!

브로콜리 2024. 6. 1. 23:52
728x90

요즘에 구슬 아이스크림을 대용량으로 파는 가게들이 많아진 거 같아요. 저도 이번에 구슬아이스크림가게에 한번 방문해 봤는데요. 홍대에 구슬 아이스크림 파는 곳인 홍대 도르륵이라는 가게에서 구슬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가게 이름도 도르륵이라니 너무 귀엽습니다.

홍대 구슬 아이스크림 파는곳! 홍대 도르륵

홍대 아이스크림샵 도르륵!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을 판다고 되어있어요.

홍대 도르륵 구슬아이스크림 메뉴


홍대 도르륵 구슬아이스크림 사이즈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두가지맛이 들어가는 미듐 사이즈를 구매했고요. 홍대 구슬아이스크림 미듐사이즈 가격은 6천 원입니다. 제일 작은 한 가지 맛 사이즈는 4천 원이에요. 

 

홍대 구슬아이스크림 도르륵에서 판매하는 구슬아이스크림 맛은 초코 딸기 블루버블 민트초코 허니핑키블루 바닐라스트로베리포에버 레인보우 바나나스플릿 등이 있습니다! 저는 민트초코랑 바나나스플릿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민트초코맛과 바나나스플릿입니다! 미듐 사이즈의 그릇 크기는 이만했고요. 스푼을 밥숟가락만한 크기로 줘서 신선했습니다. 친구들은 큰 숟가락으로 구슬 아이스크림 퍼먹을 수 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미듐사이즈 시켰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는데 힘들었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이 꽁꽁 얼어있어서 먹을 때 입이 좀 얼하더라고요. 은근 구슬아이스크림이 쉽게 안녹네요. 저는 스몰사이즈로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이상 홍대 구슬아이스크림 도르륵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먹은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연남동 빵집 만동제과, 어니언베이글 먹음

연남동에 만동제과라고 유명한 빵집을 알았는데 아직 방문은 안 해봤어요. 구움 과자 말고 빵류가 먹고 싶다고 하니 친구가 만동제과 추천하더라고요. 드디어 방문한 연남동 빵집 만동제과!가

mixingk.tistory.com

 

 

연남동 카페 민트초코월드! 민트 좋아하면 꼭 가야할곳

친구들이랑 2차로 갈 카페를 찾다가 인스타에서 봤던 민트초코월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민트초코월드라니 정말 이색적인 카페라고 생각되는데요. 저희가 늦게 방문해서 가게문을 닫으실 줄

mixingk.tistory.com

 

 

종로 계림 닭도리탕원조 연남점 방문함! 존맛~!!

회사  과장님께 추천받은 맛집인 종로 계림 닭도리탕을 지난번엔 충무로역에서 방문했었는데요~ 몰랐는데 연남동에도 종로 계림 닭도리탕집이 있었어요!! 닭한마리를 좋아하는 친구가 생일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