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롯데면세점 구입, 사봉 핸드크림 프리 그린로즈 향 좋음!

브로콜리 2024. 5. 11. 22:06
728x90

사봉 핸드크림을 구매한 지는 좀 되었는데요. 무려 일년전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 때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저는 사봉 핸드크림 프리 그린로즈향을 구매했고요. 구매는 아래 롯데면세점 링크에서 구매했어요!

 

[사봉] 핸드크림 그린로즈 30ml

롯데면세점

m.kor.lottedfs.com

롯데면세점 구입! 사봉 핸드크림 프리 그린로즈 향

사봉 제품은 써본 적이 없는데 궁금하더라고요.  지금은 면세점에서 9달러에 판매 중인데 제가 샀을 땐 더 저렴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유는 모름.. 사봉 핸드크림 향은 인터넷에 찾아보니 그린로즈향이 무난한 거 같아 이걸로 구매했어요.


롯데면세점 구입! 사봉 핸드크림 프리 그린로즈 뒷면 표시성분입니다. 메이드 인 이스라엘! 사봉은 이스라엘의 바디케어 브랜드라고 하네요. 사용기한이 다행히 2025년 까지라 지금 까도 괜찮겠지 정신승리 했어요 ㅋㅋㅋ

핸드크림 입구엔 씰이 붙어있습니다.

제형은 적당히 꾸덕한 핸드크림 제형이었어요.


슥슥 발라보면 너무 끈적거리지도 않고 적당히 꾸덕해서 향만 진한 핸드크림보단 보습이 잘 되는 느낌이었고요. 향은 미리 찾아본 대로 정말 괜찮았습니다. 장미향과 풀향이 섞인 느낌이었어요. (처음에 발랐을땐 잠깐 향이 고약한 느낌..) 장미향만 났으면 무난했을 거 같은데 풀향 섞인 게 좋더라고요.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봉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봉 핸드크림 가격이 14,000원이네요.

 

핸드크림 그린로즈

교환 및 반품 주소 - [17563]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354 스타필드안성 1층 사봉매장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

sabon.co.kr

해외여행 면세점 선물로 가볍게 사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싱가폴 기념품, 무스타파 센터 구매! 인도 사프란 비누(SAFFRON SOAP)

싱가포르에서 비누 종류 중에 마지막 비누입니다! 바로 샤프란 비누! 사프란이 고급향신료라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냅다 구매해 봤습니다. 싱가포르 무스타파센터에서 싱가폴 기념품으로 구매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여행기 Day4-2] 싱가포르 무료 액티비티 주름가방만들기/보타닉가든/티옹바루 베이커리

(5/3 넷째 날) 2023.4.30~5.7 (6박 8일) 싱가포르 혼자여행, 두서없음 주의 싱가포르 관광청 무료 엑티비티 주름가방 만들기 이날도 동선이 엄청 멋대로였다. 그럼 뭐 어때.. 뭐라고 할 사람도 없고 더

mixingk.tistory.com

 

 

찬드리카솝 바 인도비누! 싱가포르 무스타파 센터에서 구매

얼마 전에 찬드리카솝 바라는 비누를 알게 되었는데요. 쿠팡직구로 구매할 수 있어서 직구할게 여러 개 생기면 한꺼번에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헉 그런데 저번에 갔던 싱가포르 여행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