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연남동 맛집, 다양한 쌈이 많았던 송가네감자탕! 보쌈정식 먹음

브로콜리 2024. 5. 3. 10:48
728x90

이번에 연남동에서 간단하게 저녁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송가네감자탕이란 곳을 발견했는데요. 가게 앞의 현수막을 보니 감자탕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많이 팔길래 방문했습니다. 쌈채소가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고요.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더라고요! 

연남동 맛집, 다양한 쌈이 많았던 송가네감자탕! 보쌈정식

연남동 맛집, 송가네감자탕입니다. 모범음식점 간판도 보이고 방송출연도 많이 했네요. 홍대 24시간 식당이네요.. 24시간 영업하는 갓 음식점... 24시간 영업이긴한데 영업시간 변경안내도 현수막에 있네요 참고해 주세요~

연남동 맛집, 다양한 쌈이 많았던 송가네감자탕 메뉴


가게 앞에 세워진 현수막에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감자탕뿐 아니라 뼈해장국 보쌈 정식 보쌈두부김치 고추장불고기 쭈꾸미덮밥등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보자마자 보쌈정식이 먹고 싶어서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별도의 웨이팅 없이 저희는 1층으로 안내받아서 1층에 앉았고요. 테이블도 많았고 매장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배달주문도 계속 오더라고요. 가게에는 외국인도 있었고요. 제 기준 혼밥 난이도는 좀 있어 보였지만  혼밥하는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홍대 혼밥 맛집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연남동 맛집, 다양한 쌈이 많았던 송가네감자탕 메뉴


송가네 감자탕 메뉴입니다. 한상차림, 일품류, 식사류등이 있고요. 식사류에는 공기밥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보쌈정식으로 시켰고 가격은 11,000원이었어요. 특사이즈는 15,000원이었습니다.

가게에서 정말 좋았던 셀프바! 채소,김치,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면 됐는데요. 여기 쌈채소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정말 신선했어요! 안그래도 요즘 채소 비싼데 너무 좋다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쌈들... 저는 상추만 먹었는데 케일도 있었고 채소 종류가 많았어요. 홍대에 어른들 모시고 올만한 음식점은 잘 생각나지 않았는데 송가네감자탕 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엄마도 쌈채소가 많아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보쌈정식

연남동 맛집, 다양한 쌈이 많았던 송가네감자탕 보쌈정식입니다. 새우젓이랑 쌈채소 보쌈 김치 된장국 등이 나왔고요. 만원 좀 넘는 가격인데 이 정도 구성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상추만 나왔는데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더 리필해서 먹으면 됐습니다. 


보쌈이 사진에선 적어 보이는데 먹어보면 양이 꽤 많습니다. 이날 진짜 배고파는데 쌈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보쌈김치도 맛있어서 엄마랑 싹싹 긁어 먹었네요... 연남동 보쌈맛집, 송가네감자탕정말 만족스럽게 먹어서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있고요. 홍대 연남동 가성비 맛집으로 송가네감자탕 추천드립니다. 글 쓰다 보니 합정 각시보쌈도 다시 가고싶네요ㅎㅎ..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처음 먹어보는 튀김 족발, 그믐족발 연남 방문함!

제가 홍대 자주 가는 사람처럼 보이시나요..? 맞습니다.. 홍대 가는 거 좋아하고 친구들도 홍대에서 노는 걸 선호해서 그런지 홍대 연남동을 자주가요. 홍대는 갈 때마다 맛있는 게 많고 볼거리

mixingk.tistory.com

 

또간집 삐라 받은 집!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방문

풍자의 또간집은 볼 때마다 재밌지 않나요. 제가 또간집의 삐라를 받은 집에 처음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홍대에 있는 홍대피자 뉴오더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홍대 뉴오더클럽 또간집 삐라. 이때

mixingk.tistory.com

 

명륜진사갈비 합정,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고기~

요즘 명륜진사갈비를 도장 깨기 하듯 자주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이번엔 합정에 있는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지점마다 맛있는 고기 부위들이 달라서 맛있는 고기들만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