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연남동 카페, 블루보틀 연남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음~

브로콜리 2024. 5. 10. 09:07
728x90

연남동에 블루보틀 카페가 생겼다는 얘기는 들었었는데요. 급하게 작업할 게 있어서 퇴근하고 블루보틀 연남점에 방문했어요. 블루보틀은 일본여행 갔을 때 처음 마셔봤는데 이젠 한국에도 매장이 많아졌네요. 라떼나 커피류를 마시고 싶었지만 저녁시간이어서 커피 말고 뭐가 있을까 고민했는데 블루보틀에서 아이스크림을 팔더라고요!

연남동 카페, 블루보틀 연남

파란 블루보틀 로고는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스타벅스랑은 다른 느낌~

블루보틀 매장 내부는 1,2층으로 되어있어요. 낮에 통창으로 연트럴파크 뷰가 예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블루보틀 연남 카페 운영시간입니다. 
평일 8:00~22:00
주말 공휴일  9:00~22:00
연남동에 있는 카페들은 문을 빨리 닫는 편인데 블루보틀은 그나마 늦게까지 영업하네요..! 그래서 여기로 왔습니다ㅋㅋ

지하 같진 않았는데 지하 1층 지상 1층이 블루보틀카페네요. 


연남동 카페, 블루보틀 메뉴입니다. 커피뿐 아니라 음료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 하단에는 스타벅스처럼 블루보틀 텀블러 할인을 해주는지 개인컵에 음료를 주문하면 300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원래 시키려 했던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블루보틀 연남동 디저트 메뉴들도 보기 좋게 전시되어 있어요~ 저는 레몬쿠키 맛이 궁금하네요. 


주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바로 나왔고요. 저 아이스크림 뿔 부분 휘어진 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블루보틀 아이스크림,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같이 우유맛이 진해서 맛있었고요.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가볍게 먹기에 좋았습니다. 커피메뉴가 부담스러우시면 아이스크림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자리 잡고 작업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쟁반을 가지고 2층 올라오시더니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치즈케이크 시식 해보라고 나눠주셨어요! 블루보틀에서 판매하고 있는 치즈케이크겠죠? 맛은 딱 맛있는 기본 치즈 케이크맛이었어요. 저녁이라서 나눠주는 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운 좋게 디저트도 맛봐서 좋았어요^.^


영업시간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가 찍어본 블루보틀 내부입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붐비진 않았지만 꾸준히 손님이 오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손님이 하는 얘길 들었는데 블루보틀 연남점에는 콘센트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에서 노트북 작업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상 블루보틀 연남점 방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 조용한 카페, 인테리어가 예뻤던 하피띵스 카페 다녀옴

홍대에서 또 다양한 카페들을 방문해 봤는데요~ 이번엔 즉흥적으로 들어갔던 카페였는데 조용하고 사람도 너무 많지 않은 카페라 수다 떨고 그림 그리기 좋더라고요. 홍대 양카페 땡스네이처가

mixingk.tistory.com

 

 

홍대 쿠키 맛집! 벨라쿠키 연남에서 얼그레이 무화과 구매~

벨라쿠키는 예전에 지인이 얘기해 줘서 알게 된 쿠키 전문점인데요. 예전에 한번 가보고 오랜만에 생각나서 벨라쿠키 연남점을 방문했어요. 벨라쿠키 메뉴입니다. 민트초코를 먹고 싶었는데

mixingk.tistory.com

 

 

홍대 힐링카페 추천, 심신프리 홍대점에서 안마의자를!

딱 피곤한데 약속 있는 날 힐링카페 가서 안마의자 하면 피로가 좀 풀리는 느낌이라 저는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본 친구가 마라톤을 하고 만난 친구가 여기서 힐링카페 가서 쉬었다가 놀자고 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