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아이스크림 할인점 추천, 슈퍼콘 쿠앤크맛 후기

브로콜리 2024. 3. 30. 21:04
728x90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슈퍼콘 쿠앤크 맛이 있더라고요. 슈퍼콘 쿠앤크 맛은 처음 봐서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200원에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추천, 슈퍼콘 쿠앤크

아이스크림 구매하고 안에서 부스러기 같은 게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났는데요. 이것에 대한 정체는 아래 내용에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 추천, 슈퍼콘 쿠앤크 칼로리는 250칼로리이고요. 당류는 22g이 들어있습니다.

슈퍼콘 포장지를 뜯었더니 위에 올라간 초코크런키 같은게 폭죽처럼 팡~ 터져 나왔습니다ㅎㅎ 환장…이런 단점이 있네요 슈퍼콘 쿠앤크 드시려는 분은 조심하세요!

슈퍼콘 쿠앤크맛 후기는요. 저는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즐기지 않아서(그럼 왜 산 건지..)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쿠앤크는 이런 콘 아이스크림이랑은 잘 안 어울리는 거 같아요. 과자랑 섞여서 쿠앤크 맛이 잘 나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맛은 참 맛있어요. 저는 쿠앤크 아이스크림은 맥날 토네이도가 제일 맛있는 거 같네요~ 이상 아이스크림 할인점 추천, 슈퍼콘 쿠앤크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