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정보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카톡에서 간단하게 해지 하세요!

브로콜리 2021. 7. 8. 10:34
728x90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한달 체험이 끝나고 안쓰겠지 생각했는데 이게 가끔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달에 구독 했다가 뽕을 뽑고 다음 기회에 이모티콘이 마려우면 재결제 하려고 해지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해지 버튼이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워서 다음에도 보려고 블로그에 남깁니다. 혹시나 해지 버튼 찾으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카톡 제일 밑에 점 3개 버튼을 누르고 상단 지갑을 클릭합니다.




2. 지갑으로 들어오면 My 구독과 이모티콘 플러스가 보입니다.
여기서 이모티콘 플러스가 아닌 우측의 더보기를 누릅니다.

 




3. 더보기로 들어와서 오른쪽 상단의 카톡 프로필을 클릭해서 나의 구독중인 상품 > 이모티콘 플러스를 클릭합니다.
아니면 프로필 클릭전 화면의 이모티콘 플러스 버튼을 눌러도 똑같이 이동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첫번째 방법으로 이동했습니다.




4. 이동한 화면에서 밑의 회색 해지하기 버튼을 잘 눌러줍니다.
해지 못하게 하려는건지 구독 유지버튼을 더 잘보이게 설정 해놨어요.. 저는 멜론도 해지 자주 해봤는데 멜론도 여기랑 비슷합니다. 아 같은 회사였죠 ㅎㅎ...



5. 설문조사 완료하고 마지막까지 흐릿한 회색 밑줄친 해지하기 버튼을 잘 눌러줍니다.




6. 저는 해지 예약으로 했습니다. 바로 해지도 가능한거 같은데 126원 환불받아서 뭐 합니까 ㅠㅠ 끝까지 써야지!





7. 해지를 완료하면 처음에 들어왔던 지갑 > My구독 > 더보기에서 해지신청이 완료됐다는 버튼이 뜬걸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카톡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하는 방법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