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남원 가볼만한곳! 남원 빵집, 명문제과 +빵추천

브로콜리 2024. 2. 26. 11:47
728x90

이번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군산에서 합류하고 부모님은 남원을 들렀다 오셨습니다. 갑자기 남원에서 유명한게 뭐가있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명문제과가 유명하더라고요. 빵좀 사오라고 부탁을 드렸답니다^.^

남원 가볼만한곳! 남원 빵집, 명문제과


남원의 가볼만한 곳, 명문제과의 빵 나오는 시간은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빵 나오는 시간 오전10:00, 오후13:30,16:30이고요.
부모님은 한시반 타임에 가서 대기했다가 구매하셨다고 하셨어요~


명문제과 대표빵은 생크림슈보르, 꿀아몬드, 수제햄빵 이렇게 세가지라고 해요. 명문제과 가격도 참고하세요! 빵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네요. 꽈배기는 부모님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다고 하셨어요.

무사히 합류하여 받은 포장된 명문제과!

빵이 눅눅해질까봐 빵봉지를 안닫고 주셨다는거 같았어요. 왼쪽부터 꽈배기, 생크림소보로, 꿀아몬드빵, 수제햄빵입니다. 빵이 화려하진 않은 옛날빵 스타일이지만 맛은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근래 먹은 빵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거 같습니다.

아몬드 꿀빵은 식방 사이에 아몬크림인지 달달한 크림같은게 발라져 있고 위에는 슬라이스 아몬드가 뿌려져 있습니다. 제과기능사 자격증딸때 만든 타르트 느낌도 났어요. 별거 안들어간거 같은데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햄빵도 소세지가 뽀독하니 맛있었고요ㅠㅠ... 가격들도 정말 다 착하네요...


그리고 크림 처돌이인 저.. 생크림슈보르는요. 슈 자체가 아주 바삭했고 소보로 부분도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안에 크림은 옛날 생크림 케이크에 들어간 크림 맛이라 추억의 맛이었어요. 요즘 크림들과는 다른느낌인데 느끼하거나 미끌거리지 않았어요. 

남원 여행을 자주 갈일은 없겠지만 다음에 가게되면 필수코스로 꼭 방문하고 싶어요. 성심당 이성당 못지않게 맛있는 빵이라 저는 깊은 감동을 받았답니다.. 이상 남원 맛집, 빵집 명문제과 포장 후기 및 빵추천이었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포스팅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현대옥 남부시장점 방문!

전주에는 비빔밥, 풍년제과, 피순대국, 콩나물국밥 등등… 먹을게 참 많은 곳이죠! 이번 전주여행 때 피순대국과 콩나물국밥 중에서 고민하다가 콩나물국밥을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콩나물 국

mixingk.tistory.com

 

군산 게장, 대가 꽃게장 방문후기~

이번에 군산으로 여행을 갔는데요~ 게장을 먹고 싶어서 찾아본 군산게장맛집 대가 꽃게장입니다. 부모님은 먼저 여수 관광하고 오셨는데 게장을 안 드시고 왔더라고요. 부모님도 괜찮다고 하셔

mixingk.tistory.com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상세후기, 대전역 성심당에서 구매함!

이번에 서울역에서 대전역을 갈 일이 있어서 또 성심당에 들렀어요. 저번 방문 때는 순수롤을 낱개로 구매했었는데요. 저번에 순수롤 맛에 감동 먹어서 이번에는 한 박스 구매했어요ㅋㅋㅋ 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