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양천구 가볼만한 곳, 서울청년센터 양천오랑

브로콜리 2023. 9. 26. 23:24
728x90

지난번 영등포오랑 방문이후 양천구에 있는 양천오랑도 방문해봤어요. 규모는 양천오랑이 2층 인걸 생각하면 비슷한거 같았어요.

양천구 오랑은 이런 컨테이너 형태의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오.. 김경필님 방송에서 봤었는데 특강하시나봐요~

서울 청년센터 양천오랑은 만 19-39세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화장실과 커피는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역시나 세미나실도 있었고요.

2층공간은 예약전용 공간이라고 해요.

2층건물이지만 엘리베이터도 있었습니다.

양천 오랑도 비치해둔 컵을 사용하고 세척해두면 되네요. 커피머신도 있어서 필요하면 이용하면 될거같아요~

양천오랑은 영등포 오랑보단 사람이 적어서 자리는 널널했어요. 테이블과 의자는 카페느낌이네요. 개인 작업하는 분들도 몇분 계셨습니다. 저도 작업좀 하고 나왔네요. 역시나 집근처였으면 좋겠다 생각됩니다. 양천구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