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신도림 디큐브 맥시코음식,온더보더 방문 후기~

브로콜리 2023. 7. 3. 11:28
728x90

이번에 오랜만에 전 직장 동료를 만났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동료분이 온더보더에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신도림에 온더보더가 있어서 처음 방문했습니다.

신도림 온더보더는 디큐브시티 별관 4층에 있다고 하는데요. 디큐브 끝쪽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는 쪽에 있어요. 매장이면 바깥쪽으로 나와야합니다. 저는 매장 들어가면 헤맬까봐 바로 별관의 에스컬레이터 타고갔어요. 디큐브 투썸있는 그쪽이 맞습니다!

온더보더 바깥에 있는 메뉴들 찍어봤어요. 맥시코 남미음식들을 팔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오거나 모임오기에도 좋아 보여요. 온더보더는 처음 와봤는데 아웃백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같았습니다.

처음에 나온 나쵸. 리필은 한번 된다고 친구가 얘기하더라고요. 살사소스랑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은 게 아쉬워요.

온더보더에서 뭘 먹을지 미리 찾아봤었는데 얼티밋 화이타를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화이타는 또띠아에 야채와 고기를 싸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콩같은게 나오는데 안시키는 사람이 많은지 밥으로만 다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궁금해서 그대로 시켰어요~

또띠야는 사진에 안 나왔는데 리필이 가능했고요. 그릴에 스테이크 치킨 새우 구운 야채들이 올라가 있어요. 밥과 콩 과카몰리 등도 함께 나왔습니다. 콩은 호불호가 갈릴 맛 이긴 했는데 달지 않은 으깬 팥을 먹는 거 같았어요. 또띠아에 고기랑 채소 함께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온더보더의 피쉬앤칩스! 튀긴 감자와 할라피뇨와 생선튀김, 소스 두 종류가 나왔어요. 생선과 감자 찍어먹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피쉬앤칩스 생선은 맛있었는데 끝에 흙맛 같은 독특한 맛이 났어요. 그래도 생선 자체가 부드러워서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온더보더 할인도 통신사 할인이나 기타 상품권을 사용하면 할인이 가능할 거예요. 유플러스 통신사 할인은 가능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희는 아쉽게도 해당사항이 없었어요. 맛은 좋았지만 금액대가 조금 있어서 그 점은 아쉬웠어요. 멕시코 음식 좋아하시면 온더보더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