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간편하게 먹기 좋은, 신촌역 이삭 토스트 후기! +이삭토스트 메뉴

브로콜리 2023. 7. 11. 22:51
728x90

얼마 전 신촌역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려고 했는데요. 처음엔 서브웨이를 가려고 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신촌 이삭토스트를 발견했어요. 바로 이삭토스트로 메뉴를 바꿨습니다!

신촌역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가격은 위의 이삭토스트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귀여운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도 신제품으로 나와있네요. 마라토스트도 맛이 궁금합니다.

이삭토스트 추천메뉴는 저는 단연 햄 스페셜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안에 아삭하게 씹히는 양배추가 맛있어서 항상 이거만 시켜 먹게 돼요. 이번에도 햄스페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는 작지만 테이블이 4개정도 있는데요. 신촌역에서 간단하게 혼밥 하기에도 좋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토스트가 나와서 사진 찍고 있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후다닥 오셔서 햄 스페셜이었다고 토스트를 수거해 가셨어요. 아마 양배추가 빠진 햄치즈 토스트로 잘못 주신 거 같았어요.

새로 양배추가 채워진 햄스페셜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이삭토스트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샌드위치 안에 피클 들어가는 게 싫어서 서브웨이는 피클을 제외하고 먹는데요. 서브웨이는 토스트 안에 들어가는 피클도 조화롭게 맛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신촌역에서 간단하게 혼밥 하기 좋은 신촌 서브웨이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