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온수역 근처 카페 엔제리너스 온수 DT점 방문

브로콜리 2023. 5. 31. 22:35
728x90

은근 주변에 엔제리너스가 없지 않나요? 그래도 나름 메이저 프랜차이즈인데 가려고 찾으면 잘 안보이더라고요. 얼마전 친구가 엔제리너스 기프티콘이 생겼는데 주변에 지점이 없다고 저보고 쓰라면서 아메리카노 쿠폰과 에그마요반미 쿠폰을 넘겨줬습니다. 고마운 녀석^^… 저도 동네에는 엔제리너스가 없어서 가까운 지점을 지도에서 찾아봤는데요. 옆동네인 온수역 근처에 엔제리너스 온수 DT점이 있다고 뜨더라고요. 거리도 적당해서 저의 자전거를 끌고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은근 이쪽으론 올 일이 없어서 이 근처는 처음 온 거 같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온수카페 엔제리너스가 보였어요. 드라이브 스루가 되어서 주차장도 넓게 있었고요. 온수역 7호선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온수역 근처 카페 엔제리너스 온수 DT점입니다. 엔제리너스 옆에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라고 적혀있는데요. 엔제리너스가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라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와 제휴한 매장이라고 해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엔제리너스 온수DT점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하고 발렛파킹 가능합니다.


온수역 맛집카페 엔제리너스 DT점 내부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 찾아보니 정말 올해 2월에 오픈했더라고요. 차량 이동이 많은 공간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드라이브 스루로 커피 구매하기도 좋아 보여요. 내부도 화이트 혹은 아이보리톤 인테리어로 깔끔해요. 예전엔 엔제리너스가 이런 느낌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많이 달라졌네요.

밖에서 봤을 땐 매장이 1층만 공간이 있는 줄 알았는데 복층으로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저는 매장에서 작업도 좀 하고 가려고 2층으로 자리 잡으러 갔는데 2층은 손님들이 대화 나누는 소리가 울리는거 같아서 신경 쓰였어요. 1층이 훨씬 조용한 거 같아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역시 베이커리와 제휴해서 그런지 빵 종류가 엄청나네요. 카페 가운데에 빵 쇼케이스가 크게 들어와 있습니다. 빵 쇼케이스에 자동문에 있을법한 버튼이 있을법한 버튼이 달려있는데요. 이걸 누르면 쇼케이스의 유리문이 자동문처럼 촤~ 하고 열리는데 좀 놀랐습니다. 이것이 대기업의 자본력일까요. 개인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광경이었습니다. 이런 첨단(?) 쇼케이스 덕에 빵도 위생적으로 고를 수 있고 좋더라고요.
원래는 반미 기프티콘을 쓰려고 했는데 왜 빵 쇼케이스 문을 열었냐면요… 온수역 엔제리너스 DT점은 반미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서 아쉽지만 반미 기프티콘은 사용을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빵을 하나 구매하려고 기웃거렸습니다.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코코로쉐는 베이킹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만드는 것만 봤는데 실물로 파는 건 처음 봤어요. 스콘도 종류가 다양했고요.

냉장고 쪽엔 크림류의 빵들이 있었어요.

이건 아무리 봐도 인도 난처럼 생겼는데 포카치아라고 되어있는게  신기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이런 모양으로 포카치아를 만들 수 있군요… 다음에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그중에서 제가 고른 빵은 베스트 딱지가 붙은 쫀득쫀득 흑임자라는 쿠키슈처럼 생긴 빵이었습니다. 원래 반미로 가볍게 점심을 먹으려고 했어서 식사빵 같은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달달한 게 땡겨서 골랐는데,,, 베스트 딱지 붙은 거 믿고 골랐는데! 아쉽게 제가 생각한 시원한 생크림 쿠키슈 같은 느낌은 아니었답니다 ㅠㅠ

반미는 시키지 못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킨 쫀득쫀득 흑임자입니다.


저는 겉은 바삭하고 속에 크림은 시원한 쿠키슈 같은 걸 기대했는데 냉장고에 없는 이유가 있었어요. 시원한 생크림 느낌을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식감은 아니었고 제 입에는 좀 찐득 느끼하고 달았어요. 빵도 쿠키슈의 느낌보단 깨찰빵 느낌의 빵이었어요. 좀 질겨서 자르는 게 좀 힘들더라고요ㅠㅠ 이렇게 썼지만 아메리카노랑 단쓴단쓴으로 잘 먹긴 했습니다. 카페가 생긴 지 얼마 안 되고 깨끗해서 작업하러 오기도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손님도 스타벅스처럼 많지 않아 보이고요.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네요. 다음엔 쫀득쫀득 흑임자말고 다른 빵을 시켜봐야겠어요. 이상 온수역 근처 카페 엔제리너스 온수 DT점 방문 후기 었습니다.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는 볼일이 있어서 들린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엔제리너스에서 다행히 교환이 되더라고요.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무사히 바꿔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크기가 거대하고 맛있네요. 후후

엔제리너스 온수 DT점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전화번호
02-2625-7974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81 

 

함께 보면 좋은 근처 맛집

 

오류동 맛집[샐러드파머스] 햄에그 샌드위치 후기

저녁으로 뭘 먹을지는 항상 고민이 되죠. 뭔가 해 먹기 귀찮을 땐 외식을 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샌드위치가 만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햄버거보단 더 건강한 느낌에 채소에 단백질 탄수화물까

mixingk.tistory.com

 

서울 오류동 고기[황제꽃소] 가성비 소고기 맛집!!

예전부터 오류동 맛집으로 유명한 황제꽃소에 가보고 싶었는데요. 먼저 다녀왔던 지인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가게가 이사오기 전부터 궁금해하다가 이번에 동생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mixingk.tistory.com

 

오리참나무 장작구이 | 부천 까치울 오리 로스 맛집~

지인분이 오리 로스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맛있게 먹어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부천에 있는 오리참나무 장작구이라는 곳이에요. 지인 왈 훈제나 양념은 평소에도 먹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