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종로 만화카페 ‘놀숲 종로관철점’에서 만화책 독서:)

브로콜리 2023. 5. 24. 09:58
728x90
지난번 서촌투어를 하고 종로에서 다양한 곳을 들렀네요. 밥 먹고 소화시킬 겸 뭐 할지 고민하다 오랜만에 놀숲에 방문했어요. 저희가 저녁으로 먹은 종로 명륜진사갈비 가게 바로 근처에 놀숲이 있더라고요! 최고의 동선이라고 생각하며 바로 방문했습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놀숲의 노란 간판~

얼른 들어오라는 입간판도 보이네요.

들어가자 마자 만화책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놀숲 가격입니다. 카운터 앞에 놀숲 이용요금과 카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배가 아주 불렀기 때문에 세트메뉴가 아닌 이용권만 결제를 하려고 했지만 주말엔 세트메뉴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A세트(1시간+음료)를 주문했답니다. 한 시간 기준 5,500원이에요.놀숲 올때마다 헷갈리는 게 놀숲은 후불요금제 인걸 항상 깜빡해요. 스톱워치와 입장시간이 찍힌 영수증을 주십니다.

놀숲 음료 메뉴
놀숲식사메뉴

종로 놀숲 메뉴판도 확인하세요! 오 이제야 봤는데 와플도 판매하네요. 후기를 보니 짜계치가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엔 식사도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저희는 편해보이는 좌석 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른 좌석도 잡아서 사용했습니다 ㅋㅋ

제가 시킨 초코바나나~ 놀숲 초코바나나는 맛이 없어요. 또 까먹고 또 초코바나나를 시켰네요. 다음엔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를 꼭 시키겠어요!


자리를 잡았으니 놀숲을 한 바퀴 돌아봤습니다. 도서 검색대도 있어서 보고 싶은 만화책을 검색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보려는 만화책은 없었어요. 대신 웹툰 만화책을 열심히 봤습니다ㅋㅋ

저희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놀숲시네마라고 넷플릭스 시청할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다음엔 이곳도 이용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종로 놀숲에서 가장 신선하고 좋았던 건 종아리? 발 안마기가 있답니다! 사용해도 되는지 여쭤보니 사용하고 원위치만 시켜두면 얼마든지 사용하면 된다고 하셔서 1인 1안마기를 했어요 ㅋㅋㅋㅋㅋ 강도가 세서 종아리가 아프긴 했지만 좋았어요!

놀숲 한시간은 좀 짧은 감은 있지만 가성비 좋게 놀기에는 놀숲만한데가 없는 거 같아요. 종로 데이트코스로도 놀숲 좋아 보입니다. 추천드려요!

놀숲 종로철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전화번호
02-730-2049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8 대신빌딩 3층

 

함께 보면 좋은 근처맛집!

 

종로맛집 [명륜진사갈비 종로 관철점] 방문 후기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무한리필집이 더 저렴하다고 느끼는 거 저만 그런 게 아니죠? 예전에도 신촌 명륜진사갈비를 같이 갔던 친구들과 이번엔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을 방문했어요. 가게

mixingk.tistory.com

 

서촌 카페추천! 재방문하고 싶은[얼스어스] 후기

제가 얼스어스 인스타계정은 팔로우 한지 오래되었는데 계속 기회가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어요. 이번에 친구들과 서촌을 놀러가기로 결정이 나고 제가 강력하게 얼스어스를 꼭 가보고 싶다고

mixingk.tistory.com

 

서울 가볼만한 곳 [한양도성 순성길 : 백악구간] 와룡공원~창의문

이번에 한양도성 순성길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양도성은 조선왕조 도읍지인 한성부의 경계를 표시하고 그 권위를 드러내며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축조된 성이라고 한양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