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쿠팡에서 구매한 [비타할로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후기

브로콜리 2023. 5. 14. 14:16
728x90

이번에 먹던 비타민이 떨어져서 쿠팡에서 가성비 괜찮은 비타민을 찾다가 발견한 제품인데요. 바로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이라는 멀티비타민입니다. 비타할로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찾아보니 쿠팡 PB상품이네요. 쿠팡 PB상품 브랜드 정리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무튼 리뷰도 꽤 있었고 가격대도 좋았기 때문에 이번엔 비타할로 멀티비타민을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땐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좀 저렴하게 구매하긴 했지만 현재 쿠팡에선 8,8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타할로 온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비타할로 멀티비타민은 총 60정이 들어있어요.

제품 옆면의 보관방법은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실온에 보관하라고 하네요.

영양기능정보도 적혀있습니다. 멀티 비타민답게 다양항 성분들이 나와있네요.

1일 섭취량은 1정을 섭취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여러 개 먹지 않아도 되어서 간편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씰이 붙어있습니다.

비타민스러운 노란색 알약들이 보이네요. 캡슐로 된 형태는 아닙니다. 그래도 입에 넣었을 때 빨리 녹거나 하진 않았어요. 비타민은 꼭 식후에 먹어 주는 거 아시죠? 제가 아침 공복에 비타민 먹고 속이 울렁거린 이후로 절대로 비타민은 공복에 먹지 않고 있습니다. 흑…

쿠팡 비타할로 멀티영양제 크기는 대략 이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먹었던 비타민중에 얼라이브 비타민이 크기가 커서 먹기가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제 목구멍(?) 기준 얼라이브 비타민이 생각날 정도로 크기가 좀 크긴 했어요. 하지만 얼라이브보단 크기가 작은 거 같습니다.

쿠팡 비타할로 비타민 상세페이지

이건 비타민 크기를 쿠팡 상세페이지에 기재해 두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알약의 크기가 약 2cm정도 되네요. 확실히 큰 느낌은 있습니다만 가성비도 괜찮고 아직까지 잘 챙겨먹고 있어요. 한 번쯤 먹어보는 거 괜찮은 거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