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로우로우 가방[STRING CROSS 750 ep.2 블랙]구매 후기

브로콜리 2023. 4. 8. 09:57
728x90

로우로우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도 알고만 있던 브랜드였는데 로우로우 가방을 한번 구매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년에 첫 로우로우 가방을 구매했었습니다. 크게 기대는 안 했지만 웬걸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올해도 크로스백을 또 구매했습니다! 로우로우는 TRIPWEAR를 만들고 있고 모든 제품에 일생워런티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제가 구매한 가방도 가능하겠죠? 제가 구매한 가방은 로우로우의 STRING CROSS 750 ep.2 블랙색상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할땐 54,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저는 생일쿠폰과 가지고 있던 적립금을 사용해서 할인을 좀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쿠폰 사용할때적용이 잘 안됐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STRING CROSS 750 ep.2

<!-- $category_page = /product/list.html $project_page = /product/project.html $jointbuy_page = /product/jointbuy.html --> <!-- function buyImmediate() { var iQuantity = checkQuantity(); gatkDetail.patchBuyImmediately( iQuantity ); } function addToCart() {

worldwideworld.kr

STRING CROSS 750 ep.2가방은 가로로 긴 형태의 가방이에요. 

배송은 가방사이즈에 맞는 지퍼백에 담겨져 있었고 택배로 무사히 왔습니다.


제가 기존에 잘 쓰고있는 차콜색 가방과 비교했습니다. 오른쪽 가방은 STRING SLING 2WAY 001 CHARCOAL 이라는 제품인데 지금은 판매를 하고 있지 않네요. 한쪽 어깨로만 매는 가방인데 대충 찾아보니 이런 가방을 스트링백이나 슬링백 이라고 하는 거 같습니다. 패알못은 잘 모르겠네요^ㅠ^ 암튼 이 제품은 자전거 탈때나 짐이 많이 없을 때 가볍게 매기에 좋아서 잘 쓰고 있었어요. 아쉬운 건 물건을 많이 넣으면 무겁긴 합니다!

다시 제가 구매한 크로스백 STRING CROSS 750 ep.2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수납공간이 꽤 많았어요. 가방 앞면에도 수납공간이 하나 있고요.

가방 뒷면입니다. 하단에는 네임텍 같은게 있네요. 기존 가방에도 이런 네임텍이 있는데 로우로우의 시그니처 같습니다.

가방 안쪽에도 지퍼로 된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에어팟이나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들을 여기에 넣습니다~ 

그리고 좀 아쉬운건... 가방 전체를 잠그는 게 이 똑딱이 밖에 없어요. 지퍼가 있으면 훨씬 안전했을 텐데 이 부분은 아쉽습니다. 그래도 가방을 엎는다거나 하지 않으면 내용물이 쏟아질 일은 없으니까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지퍼가 없는 대신 가방 윗부분은 스트링으로 조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저는 평소엔 스트링을 별도로 조절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러다 짐이 많아졌을 때 스트링을 한번 써봤는데 가방 자체가 높아져서 확장이 되고 꽤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또한 발수기능이 있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방 자체도 가볍고 어깨끈도 넓어서 편합니다~! 요즘 이 가방만 들고 다니고 있네요.

로우로우 스트링백 STRING CROSS 750 ep.2의 단점은 위에 말한 지퍼가 없는 점이 좀 아쉽고요. 니트 같은 옷을 입으면 가방에 옷이 쓸려서 보풀이 잘 일어나요.. 이 부분은 아쉽네요. 이건 쓰다보면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 로우로우 STRING CROSS 750 ep.2 블랙 색상 후기었습니다~ 저는 만족스럽게 잘 사용중이에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