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정보

용산 아이맥스 시야 [i열 28] +아이맥스 취소표 잡은 후기

브로콜리 2022. 8. 3. 10:42
728x90

아이맥스는 정~~말 예전에 인셉션이랑 그래비티 개봉했을 때 본 게 마지막이었어요. 그때도 아이맥스를 꼭 봐야겠어! 하면서 본건 아니었고 이벤트 당첨되거나 별생각 없이 봤던 거 같아요ㅋㅋ 그 이후로 아이맥스를 봐야겠단 생각을 일절 안 하다가 용산 아이맥스 스크린이 세계 2위 규모의 크기라는 얘기를 듣고 잠들어 있던 아이맥스 관람 의지가 불타올랐습니다!

제가 관람 했던 영화는 탑건2였구요. 좌석은 취소표를 잡아서 I28 좌석에 앉게 되었습니다.
중블(중앙블록)에서 사이드 자리이긴 하지만 중블이면 무조건 좋다!라는 말을 듣고 이 자리로 결정했습니다. 취소표를 I28 포함 하나 더 잡았는데 그나마 이 좌석이 나았어요. 취소표 잡은 후기는 밑에서 더 적어보겠습니다!

용산 아이맥스 좌석도는 이렇습니다. 빨간색이 제 좌석이에요^^
새삼 동네 영화관만 가다가 용산 아이맥스관을 보니 좌석 수가 엄청났어요. 핸드폰 화면에도 한 번에 안 나온 걸로 기억ㅋㅋㅋㅋ


i28 시야

i28 시야입니다! 상영 전 카카오뱅크 광고가 나올 때 찍은 사진이네요.
원래도 사이드 자리 앉는 걸 좋아해서 이 정도면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맥스 고수들은 몰입감을 위해 i열보다 앞쪽을 추천하는 거 같았지만 뉴비인 저는 이 정도면 만족했습니다. 솔직히 제 좌석이 있는 것에 감사했습니다ㅠㅠ 영화관 가서 주변에 앉은 사람들은 이걸 어떻게 예매하신 건지 존경스러웠습니다!

 

용산 아이맥스 취소표 잡은 후기

이번에 탑건2가 반응이 좋길래 이번 기회에 아이맥스를 관람하고자 했지만 아이맥스 예매 초보는 얼레벌레 어플 들어갔다가 중블은 좌석이 하나도 없는 걸 발견하게 됩니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아이맥스 예매를 위한 텔레그램도 있다고 합니다.

텔레그램 들어갈 정도의 열정은 없었고,  자주자주 들어가서 취소표가 있는지 확인했어요 ㅋㅋ 취소표를 총 2개 잡았는데 하나는 지금 좌석보다 더 뒤쪽 좌석을 예매했고요. 관람했던 i28좌석은 아침 출근 준비하면서 문득 생각나서 확인했더니 이 자리가 있길래 냉큼 예매했습니다. 확실하진 않지만 다들 정신없을 아침시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조영화라 일어나는 게 좀 힘들었지만 저렴하게 관람해서 좋았어요. 이제 용산 아이맥스를 다녀온 관객이 되어 괜히 뿌듯했습니다...^^ 아이맥스 취소표 팁은 아니지만 저는 이렇게 취소표를 잡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영화가 나오면 용아맥 도전해 보고 싶네요. 확실히 스크린 크기가 커서 시원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이상 용산 아이맥스 I28시야 및 취켓팅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