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올리브영 간식 :: 랩노쉬 단백쿠키 민트초코 후기!

브로콜리 2022. 6. 20. 09:46
728x90


얼마 전에 올리브영에서 빅세일을 했죠~
저는 간식코너를 항상 기웃거리다 꼭 하나씩 사게 되는데요 ㅋㅋ
이번엔 랩노쉬 민트초코 프로틴 단백 쿠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민초러버이기 때문에 새로운 민초 과자가 보이면 꼭 한번 도전해 보는 거 같아요.

가격은 할인가로 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도 어쩜 민트민트 하네요~
단백질은 6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도 확인하세요!
당류가 아주 없지는 않네요(슬픔)

 

원재료도 참고하세요!

포장을 뜯어보니
색상도 상큼한 민트색이 감도네요~^^
초코칩과 화이트 초코칩이 골고루 박혀있습니다!


반도 쪼개 봅니다~
정말 민트 초코맛답게 민트색 쿠키네요 ㅋㅋ



개인적인 맛 평가는 민초파를 만족시켜 줄 만한 센 민트맛이었어요!!
웬만한 민트 인척(?) 하는 과자들보단 민트맛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촉촉한 일반 쿠키의 식감은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프로틴 쿠키를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직구했던 퀘스트 프토틴쿠키는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랩노쉬 프로틴 쿠키는 식감이 종이 씹는ㅎㅎ.. 퍽퍽한 느낌이라 좀 아쉬웠습니다ㅠ_ㅠ
다음에 먹게 되면 다른 맛을 도전해 볼 거 같네요~ 

이상 올리브영 간식 랩노쉬 단백 쿠키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