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봉골레 파스타 소스 추천! 청정원 조개& 화이트와인 소스 리뷰

브로콜리 2022. 5. 18. 10:12
728x90

11번가를 구경하다 파스타 소스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맛은 총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명란크림과 봉골레 조개&화이트와인 소스를 구매해봤습니다.
처음엔 청정원 명란크림파스타 소스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지만
제 입에는 봉골레 파스타 소스가 더 맛있어요!
마침 집에 냉동 바지락이 있어서 함께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파스타 적당량은 살이 크게 안 찐다고 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소스 칼로리를 보니 아차 싶네요 ^^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

 

뒷면 영양 성분입니다. 
파스타 소스 유통기한이 엄청 길지는 않네요.
(1년은 거뜬할줄)

 

파스타 소스 영양정보와 조리법입니다.
삶은 파스타 면을 소스와 살짝 볶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파스타는 자주 해 먹는데 봉골레 파스타는 귀찮을 거 같아서 안 해봤어요. (바지락 해감?no..)
보통 알리오 올리오를 많이 하지만 봉골레 파스타에도 마늘 넣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처음엔 알리오 올리오 만들듯 마늘이랑 올리브 오일을 넣었어요.

 

냉동 바지락은 냉장실에서 해동했다 사용했어요.
봉골레 파스타에 바지락 살만 넣으면 어떨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처럼 바지락 해감이 귀찮으신 분은 냉동 바지락살 써서 봉골레 만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면이랑 소스를 넣고 살짝 볶아줍니다.
저는 바지락이 잘 익어야 할거 같아서 더 많이 볶아주긴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소스가 제 입에는 좀 짜서 물을 추가로 넣어줬어요.
기호에 맞게 조리하시면 될 거 같아요.

 

나름 그럴싸하지 않나요.
블랙올리브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소스만 넣으면 아쉬울 거 같고 집에 바지락이 있으면 함께 넣으면 훨씬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이 소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집에서도 쉽게 봉골레 파스타 만드시려면
청정원 조개& 화이트 와인 봉골레 파스타 소스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