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한솥 도시락 | 나시고랭 | 한솥 메뉴] 후기

브로콜리 2022. 4. 11. 09:56
728x90

질리지도 않고 점심 메뉴로 회사에서 한솥을 시켰습니다. 한솥 최고~~
한솥 정말 열일하는거 같아요. 얼마 전에 시킨 것도 신메뉴였는데,
또 신메뉴가 보여서 도전해봤습니다.

바로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
나시고랭입니다^^

한솥 나시고랭 볶음밥 가격은 6,000원이에요.
저는 치킨 1조각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계란이 왜 뒤집어져 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노른자 보이게 담아주세욧!

출처 : 한솥 공식 홈페이지

배달앱에도 음식 설명이 공식 홈페이지와 거의 똑같이 써있었는데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
이걸 어떻게 지나가죠...ㅠㅠ

 

방금 궁금해져서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1위도 찾아봤는데
른당이라는 인도네시아 음식이라고 합니다!
1,2위 모두 인도네시아 음식이네요.
른당도 먹어 보고 싶네요(뜬금)

계란 후라이+새우튀김+닭고기+방울토마토 등 여러 가지 토핑이 들어가 있습니다.
볶음밥에 닭고기도 생각보다 크게 들어가서 좋았고
약간 매콤한 간장 볶음밥 맛이 났어요.
현지의(?) 나시고랭 맛은 아니겠지만
같은 메뉴를 드셨던 과장님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후식으로 방울토마토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토핑도 적당히 들어있고 한 번쯤 먹어봐도 호불호 없이 괜찮을 거 같아요:)

이상 한솥 나시고랭 후기 었습니다!

 

[한솥도시락/한입 족발 도시락] 후기

코시국인 요즘 회사에서 구내식당도 잘 안 가고 배달을 자주 시켜먹어요. 먹을 거 없을 때마다 한솥 시키자고 하는데 직장동료가 저보고 한솥 너무 좋아하는 거 같다고 그러네요. 먹을 게 없자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