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정보

KTX 산천 콘센트 위치 / KTX 핸드폰 충전 위치

브로콜리 2021. 9. 22. 17:31
728x90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ㅠㅠ 출근의 압박이... 저는 이번 연휴 때 고향에 다녀오면서 KTX산천을 타고 서울로 올라왔어요. 아무래도 KTX 산천이 좌석도 넓고 꽤 편하게 왔습니다. 이번엔 보조배터리를 챙겨 오지 않아서 KTX에서 핸드폰 충전단자를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였어요.

KTX콘센트 위치를 검색하다 보니 아래 링크의 블로그에서 KTX산천 콘센트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KTX 산천 콘센트 말고 KTX의 콘센트 위치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TX ㆍ SRT 좌석 휴대폰 충전 콘센트 총정리

KTX와 SRT, 빠르고 쾌적한 교통수단으로 출장이나 여행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

blog.naver.com



위 블로그에서 확인 결과 KTX 산천 콘센트는 바로 좌석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앞좌석의 아래와 본인이 앉은 좌석 아래에 콘센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좌석 손잡이 부분만 하염없이 찾고 있었습니다 ㅠㅠ

 

이건 제가 충전을 하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수줍은 나이키 운동화^^;) 돼지코 콘센트도 함께 있네요.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라 옆자리를 비워서 가지만 만약 옆자리 좌석 승객이 콘센트를 사용 중일 땐 앞좌석 하단의 KTX콘센트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이상 KTX 산천 콘센트 위치를 알아봤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