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민트초코 / 롯데 쿠키오 민트 샌드] 후기

브로콜리 2021. 8. 18. 09:57
728x90

거의 집착 광공처럼 민트초코 제품을 한 번씩 먹어보는 중입니다ㅋㅋ 이번에 먹어본 민트초코 제품은 롯데 쿠키오 민트 샌드입니다.

역시나 나 민트초코 맛이야~ 하고 존재감을 뿜어내는 패키지네요. 민트민트 합니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 최고..

 

 

뒷면 영양정보 입니다. 190칼로리네요.

 

흠ㅠㅠ 제품 포장지를 깠더니 빵또아인 듯 아닌 듯 새로운 어떤 제품인듯한 비주얼이 나왔어요.
제품 자체가 무른건지 유통 중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녹았을 때 먹은 것도 아닌데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종이에 빵 부분과 아이스크림이 많이 묻어있었어요.
불길한 예감대로 손으로 잡고 먹을 때 아이스크림 빵 부분이 덕지덕지 묻었습니다.

 

 

뭔가 의미 없는 단면..
우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ㅠㅠ 먹을 때 빵이 계속 끈적하게 묻는 게 너무 불편했고 빵이랑 민트맛이 조화로운지도 모르겠어요. 민트맛의 강도는 약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에 폴라베어가 다시 나왔던데 폴라베어가 먹고 싶어 지네요.

이상 쿠키오 민트 샌드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