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마켓컬리 추천 상품 / 비건음식 이노센트 비건 팔라펠] 후기

브로콜리 2021. 8. 17. 09:50
728x90

요즘 채식에 관심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로 다큐멘터리도 찾아보고 채식하는 유튜버도 찾아보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채식 음식도 도전해보고 싶어서 마켓컬리에서 팔라펠이란 제품을 샀습니다.

팔라펠은 병아리콩을 갈아 동그랗게 빚어 튀겨낸 중동요리라고 하네요. 튀긴음식이라니 기대가 됐습니다^^

중량은 220g 이에요. 냉동보관 제품입니다.

 

 

뒷면 영양정보입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요.
조리법은 전자렌지는 2분/ 에어프라이어는 180도에서 8분 돌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저는 2리터 용량의 귀엽고 깜찍한 에어프라이어에 팔라펠 4개를 넣어서 돌려줬습니다. 
오일을 좀 뿌렸어야 했을까요. 저는 그냥 돌렸습니다! 항상 오일 뿌리는 걸 깜빡하는 사람..

 

짠 튀긴음식이라 그런지 에어프라이어에 돌렸더니 겉면이 바삭바삭합니다!

 

 

식감은 으갠 병아리콩의 식감...? 콩이라 그런지 확실히 퍽퍽한 맛이 있어요. 그래서 황급히 스리라차 소스랑 냉장고에 잠들어 있던 굽네 고블린 소스(??)에 찍어 먹었더니 좀 나았습니다.

단면도 먹다 신기해서 찍어봤는데요. 신기하게 초록색을 띄고 있습니다. 아마 같이 들어간 다른 채소 때문에 초록색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켓컬리의 다른 후기들을 보니 샐러드와 곁들여서 먹는 후기도 있네요. 다음엔 샐러드와 곁들여 먹어봐야겠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너무 맛있어 당장 또 사야지! 까진 아니지만 가끔 생각날 때 재구매 할거 같습니다ㅎㅎ

그래도 다양한 채식 음식, 비건 음식을 접해보고 싶은 분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