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서울숲 뚝섬역 술집 추천, 어린달 방문!

브로콜리 2024. 4. 15. 20:35
728x90

이번에 뚝섬역 근처에 있는 술집인 어린달을 방문했어요. 안주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울숲 뚝섬역 술집 추천, 어린달

홍콩느낌나는 어항…

빔으로 한강의 야경을 보여주는데 아이디어 좋은 거 같아요! 은근 자리경쟁 치열했던 빔 한강야경뷰 ㅋㅋㅋ

컵이랑 수저가 놓여져 있었고요.


어린달 메뉴입니다.

잔이 진짜 놋쇠잔이어서 무거웠어요. 이런 예쁜 소주잔은 처음보네요.

궁금해하면서 주문한 떡볶이전… 맛은 딱 어릴때 먹던 떡고치+고소한 맛이 났여요. 진짜 만든사람 아이디어가 좋은듯.. 떡말고 오뎅도 들어있습니다.

고등어 카나페입니다. 크레커위에 크림치즈랑 소스 고등어 올려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음식도 맛있나..

크래커 위에 올려본~ 고등어는 비리지 않고 딱 맛있더라고요. 알려주신 방식대로 만드니 술이 당기는 맛이었어요.  양이 좀 적은건 아쉬웠지만 맛있었고요.


마라 라구 감자뇨끼입니다. 이 3개가 동시에 있는게 신기한데 어울려요! 마라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딱 마라맛나는 뇨끼였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직원분이 이날 주류박람회에서 사왔다며 막걸리도 한잔씩 주셨어요!


잔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주류 박람회 가고싶다..

간식도 뽑게 해주셔서 과자도 하나씩 챙겼고요. 이벤트도 있어서 좋네요..!

추천메뉴에 있던 바베큐 플래터 입니다. 고기가 부드럽다곤 하셨는데 정말 이빨이 없어도 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더라고요..? 햄버거 만들어 먹었어요.

이날 엄청 많이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추천하신 카오카무라는 태국식 족발덮밥입니다. 이게 좋았던 게 너무 한국패치되지도 않았고 적당히 현지의 이국적인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도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가게를 거덜낼정도로 먹었는데 10만 원이 안 넘었던 걸로 기억해요. 뚝섬역 가성비 좋은 술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