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남영동 맛집, 제일어버이순대! 서울 순대국 맛집으로 강력추천!!!

브로콜리 2024. 4. 12. 19:23
728x90

한 5년쯤 전에 남영에서 직장을 다닌 적이 있는데요. 그때 직장 동료분이 추천해 줬던 순대국밥 집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점심시간에 가면 대기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잊고 살다가 갑자기 여기가 생각나더라고요? 그 이후로 너무 가고 싶어 하다가 이번에 친구 꼬셔서 다녀왔어요. 결과는 처음 간 친구까지 대만족입니다!!! 오랜만에 가도 여전히 맛있네요.. 방문한 곳은 남영역 맛집,제일어버이순대입니다.

남영동 맛집, 제일어버이순대~! 서울 순대국 맛집 추천


제일어버이순대 오랜만에 와도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두근두근합니다.
저희가 저녁시간 방문이었는데 혹시 재료떨어져서 장사 안할까봐 전화까지 하고 갔어요ㅋㅋ 다행히 재료도 있고 웨이팅도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남영동 맛집, 제일어버이순대 가게 내부입니다. 코너돌면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어요.

남영동 맛집, 제일어버이순대 메뉴예요. 순대를 그날 만들어 제공하고 떨어지면 마감한다고 하네요.
순대국, 우렁순대(이건뭘까요),모듬순대,술국,뼈해장국등을 팔고 있습니다. 친구랑 저는 순대국 하나씩 시켰어요. 남영동 맛집, 제일어버이순대는 순대국밥이 벌써 만원이네요. 제일 아쉬운 부분... 기본 국밥도 만원하는 시대가 왔습니다..ㅠ

식신 최우수 레스토랑 인증서가 보이네요. 받을만한 맛이다...

서울 순댓국추천, 남영동 맛집인 제일어버이순대 밑반찬 입니다. 딱 기본 국밥 상차림이에요. 친구가 깍두기 먹어보더니 미쳤다며..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주문한 국밥입니다.

들깨가루가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요. 들깨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괜찮았습니다!

순대와 부속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다 먹으면 든든합니다.

순대는 총 4개가 들어있고요. 이 순대가 진짜 미쳤습니다. 피순대 느낌은 아니고 쫄깃한 순대맛인데요. 먹자마자 5년전에 먹었던 눈물의 순대국밥 맛이 느껴져서 감동이었습니다. 진짜 소주 땡기는맛.. 이미 가게의 많은 분들이 반주중이셨고요. 다음엔 저도 소주랑 먹어봐야겠어요.
순대가 맛있어서 모듬순대도 맛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먹은 국밥중에 최고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