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강남역 부대찌개, 이태리 부대 방문후기

브로콜리 2023. 7. 23. 22:07
728x90

친구들과 강남에서 좀 매콤한 걸 먹자고 의견이 모아졌는데요. 만만하고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이태리부대찌개 강남역점이에요.

이태리 부대찌개 강남역점

이태리 부대찌개 메뉴입니다. 저희는 부대전골이 햄이 더 많이 나온다고 해서 부대전골로 주문했어요.

가게 안에 있는 메뉴도 찍어봤어요~

가게도 적당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1인 1 메뉴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밥이랑 라면사리 반찬 등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먹을 수 있었어요. 아주 좋군요.

먼저 부대찌개랑 밥 밑반찬에 나왔어요. 밥은
버터밥으로 먹을 수 있게 작은 버터도 함께 나와요. 친구가 어묵반찬 맛있다고 엄청 수북하게 담아 오더라고요. 요녀석..

부대찌개는 직원분께서 찌개가 끓을 때쯤 햄을 잘라주셨어요. 위에 치즈도 올라가 있네요. 햄이 최근 먹은 부대찌개 중에서 햄이 제일 많았던 거 같아요 ㅋㅋ

오 강남 이태리 부대찌개는 특이했던 게 부대찌개에 건두부가 들어가 있는데요. 부대찌개에 건두부가 들어가 있으니 마라탕 느낌도 하고 꽤 잘 어울려서 저는 맛있었어요. 맛도 무난했고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강남에서 저렴하게 한 끼 먹기에 좋았습니다. 강남 이태리 부대찌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