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더미식 닭개장 레토르트 후기!

브로콜리 2023. 7. 19. 15:38
728x90

하림에서 더 미식이라는 제품이 나왔더라고요. 하림의 더미식 닭개장 레토르트를 얼마 전에 먹어봤어요~ 이런거 쟁여두면 한끼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하림 더미식 닭개장입니다. 이 팩 하나가 1인분이네요.

하림 더미식 닭개장 뒷면 성분도 확인하세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네요. 145라는 착한 칼로리입니다. 단백질도 16g이 들어가 있습니다.

더미식 닭개장은 끓는 물에 중탕을 해서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물을 넣은 냄비에 넣고 끓여줬어요~

내용물 건더기는 이 정도 들어있어요.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못 먹을 정도로 적게 들어간 것도 아니라 괜찮았어요. 암튼 적당했다는 뜻~ 저는 개인적으로 건더기가 조금 많았으면 좋겠더라고요. 계란을 추가하고 좀 짜서 물도 좀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딱 좋았습니다 ㅎㅎ 좀 짜다고 느끼시면 물 추가하면 될 거 같아요. 이상 더미식 닭개장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