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바야밴드 클로그 구매후기] 크록스 알바 동생의 크록스 사이즈 팁!

브로콜리 2022. 7. 8. 10:32
728x90

요즘 장마철이라 비도 많이 오고 너무 습하죠~ 장마 대비해서 장화를 살까 샌들을 살까 고민하던 중 갑자기 크록스에 꽂혀버렸습니다! 비 오는 날 신었을 때 대리석 같은걸 잘못 밟으면 미끄러질 위험이 있대서 고민했지만 가지고 싶을 땐 사줘야 병이 치료가 됩니다 호호^.^  저는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소셜에서 저렴한 병행수입에 눈 돌아서 살 뻔했는데 저렴한 병행수입 제품은 짭이 많다고 하네요.....ㅠㅠ

저는 아래 크록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크록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크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crocs.co.kr

제가 구매한건 바야밴드 클로그 네이비/페퍼 색상 제품입니다. 투명 무지개 지비츠도 기념으로 하나 샀어요.
지비츠가 이렇게 비싼 건지 모르고 지비츠 왕창 꽂고 다니는 사람들은 갑부인가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저렴하게 많이 팔더라고요!  예전에 크록스 알바 했었던 동생한테 지비츠도 하나 샀다니까 돈 많냐고 혼났네요 ㅋㅋㅋ

저는 여름 세일을 할 때 구매했고 크록스 멤버 추가 10% 추가 할인과 크록스 카톡 친구 추가로 받은 2,000원 쿠폰도 사용해서 바야밴드 클로그와 지비츠를 총 47,210에 구매했어요!
공홈에서 구매하시려면 꼭 크록스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시고 2,000원 할인쿠폰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2-3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사이즈는 240으로 구매했어요. 자세한 크록스 사이즈 팁은 밑에서 더 써보겠습니다!

위에서 봐도 귀엽습니다!

작고 소중한 나의 크록스 정품 지비츠... 나머지는 저렴한 걸로 사주겠어~
처음엔 지비츠 따윌 내가 꽂을까 생각했는데 받자마자 이것저것 붙이고 싶네요 ㅋㅋㅋㅋ

구매한 무지개 지비츠 하나지만 살짝 붙여봤어요 ㅋㅋㅋㅋ 제법 깜찍하군요^^
왜 다들 크록스 꾸미기 하는지 알 거 같아요~

 

크록스 착용샷 및 사이즈 팁

~~ 발 사진 주의! 제 발이 나옵니다~~

저는 일단 크록스 초보고 크록스를 제대로 신어 본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회사 대리님은 ABC마트 이런 데 가서 사라곤 했는데 매장 가는 건 귀찮고 온라인에서 할인도 많이 해주는 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요. 크록스 사이즈 고르는 게 쉽지 않았어요. 폭풍 서치 해보니 자신의 발 사이즈보다 1-2 업을 해서 많이 신더라고요. 그런데 1 업이냐 2 업이냐.. 그게 문제였습니다 ㅠㅠ

일단 발볼이 그렇게 크지 않고, 나이키 운동화 350mm 신는 저에게는 딱 1업? 반업? 해서 240 사이즈 좋았어요!!

크록스 신은 모습~


실은 사이즈는 혼자 검색하고 산거라 구 크록스 매장 알바생이었던 동생한테 굳이 물어보진 않았어요. 그런데 도착한 신발이 생각보다 큰거 같은 거예요. (원래 크록스가 크지만 뉴비는 엄청난 크기에 당황..) 전화해서 신발이 이상하다고 물어보니 원래 그렇게 크게 신는 게 맞대요ㅋㅋ 

샌들처럼 밴드를 내렸을 때 밴드가 뒤꿈치에 걸리면 정사이즈가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밴드랑 발 사이에 손가락 하나가 들어가면 맞는 사이즈라고 하네요! 제가 산 사이즈가 동생이 말해준 대로 딱 맞아서 무릎을 탁 쳤습니다^^ 정말 샌들처럼 신고 다녔을 때 뒤꿈치에 밴드가 챡 걸려서 신발이 벗겨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추가로 알려준 팁! 크록스 밴드 부분이 발에 너무 낄때 밴드를 크록스 밑창까지 쭉 잡아당겨서 걸어두면 밴드가 살짝 늘어난다고 하네요. 밴드부분이 너무 끼는 분은 참고하세요!!

왜 이렇게 사진 찍은 건지 모르겠지만..^^
동생이 일할 때 손님들이 신발 가지고 뭐라고 하면 크록스는 비싼 슬리퍼가 맞고 편한 거 신으려면 옆 매장 가서 운동화 사서 신으라고 했다네요ㅋㅋㅋ세상에.. 그래서 그런지 착화감은 운동화 정도의 착화감을 기대하면 안 됩니다. 정말 비싼 슬리퍼 정도로 생각하는 게 맞을 거 같아요. 푹신해서 편하다곤 하는데 불편한걸 잘 못 신는 운동화 러버인 저는 이틀 연속으로 회사 갈 때 신었다가 역시 운동화가 최고 다는걸 다시 알게 되었네요ㅎㅎ.... 가끔 집 앞 마실용이나 비 오는 날 신는 용도로 신어야겠어요~

이상 크록스 뉴비의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구매 후기 었습니다!

함께보면 피가되고 살이되는 포스팅:)

 

아이폰 유튜브 작은화면(PIP) 설정방법 [유튜브프리미엄 꿀팁]

얼마 전부터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 중인데요. 광고가 없으니까 유튜브를 아주 쾌적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유튜브를 종료해도 유튜브를 끊기지 않고 볼 수 있는

mixingk.tistory.com

 

[직장생활 팁&컴퓨터 단축키 꿀팁] 창 최소화 단축키/창 한번에 내리기

회사에서 잠깐~ 개인적인걸 찾아보려고 인터넷 창을 띄워뒀는데 갑자기 상사분이 다가오거나 컴퓨터 화면을 보여줘야 할 경우가 생길 때 참 난감하죠. 알트 탭을 눌러서 창을 전환시키기보다

mixingk.tistory.com

 

여권 재발급 온라인으로 신청함 (여권 재발급 기간, 재발급 비용, 주의사항!)

이번에 여행을 계획 중인데 여권 유효기간이 곧 만료가 되어서 여권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찾아보니 인터넷으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구청에 방문은 1회만 하면 되는 편리한 방법이 있더라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