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홈플러스 과자 추천,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 후기!

브로콜리 2024. 10. 14. 23:23
728x90

ㅎㅎ..하라는 다이어트는 안하고 또 홈플러스에 들러서 과자를 사 왔습니다. 홈플러스 새우깡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을 구매했습니다 리뷰해 볼게요!

홈플러스 과자 추천,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 후기!

홈플러스 과자 추천으로 좋은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 가격은 1,000원입니다. 요즘 과자 한봉지에 천원이라니 가성비 철철 넘칩니다.

영화관 카라멜 팝콘이라고 합니다. 카라멜팝콘은 한번씩 먹고싶을때가 있더라고요ㅎㅎ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 원재료명 및 함량이고요.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의 영양정보입니다. 당류는 총 28g이 들어있고요. 총 칼로리는 407칼로리라는 어마어마한 칼로리입니다.

제가 홈플러스 과자 새우깡이랑 팝콘 먹으면서 느낀점이 봉투가 손으로 잘 안뜯어져요. 과자 둘다 그러네요.. 가위를 사용해서 뜯어줬고요. 팝콘의 상태는 겉보기에는 카라멜이 덜 묻은 팝콘처럼 보이는데요.


거의 대부분 달달한 카라멜 팝콘이고요. 일반 버터팝콘도 살짝 있었어요. 와 그런데 홈플러스 과자 진짜 괜찮네요. 팝콘도 맛있습니다. 제가 편의점 팝콘도 많이 먹어봤는데 가격 생각하면 홈플러스 팝콘이 진짜 괜찮네요. 그리고 팝콘에 캬라멜 묻은게 너무 잔뜩 묻은건 또 너무 달때가 있는데 홈플러스 캬라멜 팝콘은 딱 영화관에서 먹는 캬라멜 팝콘맛이네요. 뭔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 홈플러스 시그니처 과자 애용해야겠습니다. 이상 홈플러스 과자 추천으로 홈플러스시그니처 달콤한 카라멜팝콘 먹어 본 후기었어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홈플러스 새우깡, 홈플러스시그니처 왕새우오리지널 맛있다!

제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최애 과자가 새우깡이었는데요. 아니.. 한창 물가 오르고 새우깡 가격도 올랐다 내린 이후로 새우깡 맛이 영 예전 같지가 않더라고요. 좋아하니까 사 먹는데 매운 새우

mixingk.tistory.com

 

2024맥도날드 메뉴가격!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방문

저의 최애 버거집인 맥도날드! 집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가끔 혼밥 할 때가 있으면 찾게 됩니다.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들렀는데요. 역시나 방문한 김에 맥도날드 메뉴 가격을 찍어왔습니다. 바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미모바이마몽드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폼 사용후기

헬스장에 가져갈 폼클렌징이 필요해서 또또 다이소를 갔습니다. 요즘 제 화장품은 거의 다이소 제품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다이소 폼클렌징은요.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미모바이마몽드 피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