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공차 메뉴 추천 및 가격, 빠다고구마와 피스타치오 밀크티 후기

브로콜리 2024. 9. 24. 23:55
728x90

집 근처에 공차매장이 없어서 방문이 뜸하다가 오랜만에 공차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공차 간 김에 공차 메뉴 가격, 추천메뉴까지 정리해봤어요! 가을 신메뉴인 공차 빠다고구마도 먹었는데 후기 남겨볼게요~

 

 

저희는 공차 홍대점에 방문했어요! 원래는 공차 홍대입구역점을 가려고 했는데 거긴 매장이 좁은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공차 홍대점도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ㅎㅎ.. 

신메뉴인 공차 빠다고구마 전단지도 문에 붙어있더라고요. 원래는 펄볶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밥먹기 전에 먹기 부담스러워서 공차 음료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공차 홍대점 내부입니다. 창가에 의자가 몇개 있었고 테이블은 두개가 있더라고요. 테이크 아웃 손님이 많은 편이었어요.

공차는 토핑과 당도 얼음을 직접 정할 수 있죠. 공차 토핑 당도 얼음선택 찍어왔으니 확인해 주세요~!

다음은 공차 메뉴 추천으로 좋은 공차 베스트셀러 메뉴인데요.
1. 블랙 밀크티 + 펄
2.초콜렛 밀크티 + 밀크폼
3.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
4.딸기 쿠키 스무디 + 펄
5.우롱티+ 코코넛+밀크폼
순서로 공차 메뉴 추천하기 좋을거 같아요. 전 블랙 밀크티 기본이 딱 좋아서 다른 메뉴 먹다가도 블랙밀크티 로 돌아오더라고요. 망고 요구르트도 저번에 마셔봤는데 맛있었어요!

공차 메뉴와 가격


공차 메뉴입니다. 공차 신메뉴인 빠다 고구마와 돌아온 초코 바른 시리즈도 있어요. 저희는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랑 빠다고구마 크림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위에 있는 공차 메뉴 가격도 한번 찍어봤어요~ 오리지널티와 밀크티 스무디등 다양한 음료들이 많네요. 공차도 메뉴가 다양한데 은근 새로운 도전은 잘 안 하게 되네요.

 

공차 통신사 할인도 가능한거 아시죠? 통신 3사 혜택이 모두 가능해요.
SKT T 멤버십 회원은 10%할인/적립혜택
KT 멤버십 회원 10% 할인 혜택 
엘지 유플러스 멤버스 VIP 회원 공차 블랙밀크티 교환권증정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왕 온 김에 공차 메뉴 가격할인 받으면 좋으니까 꼭 확인하세요~

저희가 주문한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랑 공차 빠다고구마 크림밀크티입니다. 밀크티는 카페인이 들어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가 카페인 프리 음료수더라고요.

뭔가 매장컵에 컵 홀더를 씌워주니 비주얼이 웃겼어요. 피스타치오는 예전에 스무디 말고 음료에 펄 추가해서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엔 스무디로 주문했어요!

빠다고구마 크림밀크티는 블랙티와 고구마 조합의 가을느낌이 나는 음료였고요. 블랙티와 고구마의 은은함이 잘 어울렸어요. 고구마라떼 같았습니다. 고구마 라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는 나쁘진 않았지만 예전에 먹었던 공차 피스타치오 음료보단 스무디가 피스타치오맛이 약한 느낌이었어요. 예전엔 먹자마자 맛있다! 소리가 나왔었는데 이번엔 그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초코칩이 씹히는 식감은 좋았습니다. 이상 공차 메뉴 가격 및 공차 메뉴 추천정리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메가커피 메뉴와 가격 총정리! 성수 메가커피 방문 후기~

최근 오랜만에 성수 팝업스토어 투어를 했습니다. 딥티크 성수 팝업도 방문했었고, 포인트오브뷰도 방문했었어요. 여름이라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겼는데 팝업스토어 구경을 하고 메가커피에

mixingk.tistory.com

 

폴바셋 메뉴와 가격 정리! 폴바셋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폴바셋카페를 처음 알았을 땐 폴바셋 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라떼를 많이 마셨는데요. 최근엔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고 있는 거 같습니다. 폴바셋이 아이스크림 맛집이더라고요~ 출시된지는

mixingk.tistory.com

 

이삭토스트 메뉴랑 가격! 햄스페셜 추천, 서울신촌점에서 먹음~

이삭토스트는 어릴 때도 가던 곳이어서 그런지 아빠가 키위주스랑 이삭 토스트를 같이 사줬던 기억이 나곤 합니다. 지점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가끔 발견하면 럭키비키당 하며 끼니를 때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