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드디어 먹어본 gs 행운약과 크림치즈쿠키 후기!

브로콜리 2023. 9. 10. 14:03
728x90


아니 행운약과를 편의점에서 잘 안 파나 봐요. 편의점을 몇 군데 돌아다녔는데 찾을 수 없었어요. 그러다 지하철에 있는 gs25에서 드디어 발견한 행운약과쿠키.. 크림치즈가 들어서 그런지 디저트 삼김 판매하는 냉장고에 있었습니다.

황치즈가 맛있다고 들어서 약과쿠키 황치즈맛을 집은 줄 알았는데 그냥 크림치즈쿠키 었어요… ㅎ 가격은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뒷면 원재료입니다~

약과쿠키 성분이에요. 영양정보 보시면 칼로리가 453… 맛있는 거랑 칼로리는 비례한다지요..? 당은 생각보다 높진 않네요 16g이 들어있어요. 한 50그람 들어있는 줄..!

와우 약과쿠키 유행한 지 꽤 지났는데 이제 먹어보네요. (약과 케이크 까진 먹은 적 있음) 조청발린 약과가 약과쿠키 이름답게 올라가 있고요.

두께는 상당히 두껍네요. 한국인들은 유행하면 끝을 보는 거 같아요. 약과랑 쿠키 조합 누가 생각한 건지^^…

기분 좋게 반도 갈라봅니다. 크림치즈가 생각보단 적게 들어있었지만 먹었을 때 딱 부담스럽지 않게 들어있다고 생각됐어요. 맛은.. 정말 꾸덕꾸덕해서 목이 꽉꽉 막히는 맛이었어요. 위에 약과 퀄리티가 별로일까 걱정했는데 기우였고요. 의외로 약과도 맛있더라고요. 이래서 약과쿠키 약과쿠키 하나 봅니다.. 꾸덕한 쿠키 좋아하면 좋아할 맛이에요~

황치즈 약과쿠키가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gs25 약과쿠키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