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죽순을 닮은 메이지 타케노코노리 일본과자 후기! 오사카 기념품

브로콜리 2023. 8. 21. 21:42
728x90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사온 타케노코노리라는 과자를 먹어봤어요. 일본어도 잘 모르고 처음엔 젤린가 하고 돈키호테에서 집어왔는데 열어보니 초코송이 느낌의 초콜릿과자였습니다. 죽순을 닮은 거 같아요. 포장지에 대나무도 많네요. 찾아보니 타케노코가 죽순이었네요.

죽순과자~


타케노코노리 단면은 길쭉한 쿠키에 죽순모양으로 초코가 덮여있어요.

포장지 안에 일러스트가 시선강탈~
구성은 초코송이들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열어보면 죽순모양 과자들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초코가 녹을까 봐 얼려뒀는데 본의 아니게 얼먹했어요.


죽순과자 후기는요. 초코송이랑 비슷한 느낌이긴 했지만 얼먹하기엔 제 입엔 초코송이가 더 맛있어요. 초코송이 얼려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과자 부분이 초코송이나 빼빼로 느낌의 깔끔한(?) 과자가 아니라 버터링 같은 버터쿠키 느낌의 과자여서 신선했어요. 맛은 초콜릿과자답게 맛있긴 합니다. 한 번쯤 사 먹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같이 사온 실온 푸딩이 맛있더라고요 ㅋㅋ 일본 기념품으로 이 과자랑 푸딩도 추천드려요~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오사카 여행기 Day4] 오코노미야끼 맛집 오카루, 태풍과 함께 돌아옴(+오사카 여행 경비)

(8/6 첫째 날) 2023.8.6~8.9 (3박 4일) 오사카 엄마랑 여행 오사카 여행 경비는 글 제일 하단에 적어둠!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오사카 여행하면서 총 몇 개의 푸딩을 먹었을까요... 마지막에 푸딩 먹겠

mixingk.tistory.com

 

일본 푸딩 만들기, 다이소 푸딩 믹스 일본여행 기념품~

지난번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구매한 일본 다이소 커스터드 푸딩믹스 입니다. 저는 다이소 말고 캔두(cando)라는 백엔샵에서 구매했어요. 저 앞의 3이 믹스 3개가 들었단 게 아니고 푸딩컵 3개

mixingk.tistory.com

 

오사카 호텔 추천,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아넥스 내추럴 핫 스프링 후기~

예전에 엄마랑 대만 갔을 때 도미토리를 갔었는데 그때도 나름 잘 있었지만 이번엔 호텔을 잡기로 했다. 엄마미안 ㅎㅎ 예약한 숙소는 아고다에서 찾은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아넥스 내추럴 핫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