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옹시미 홍대맛집으로 굿!

브로콜리 2024. 7. 25. 10:15
728x90

이번에 친구랑 홍대에 이런 음식점이 있다고? 생각되는 옹심이집에 방문했어요. 바로 옹심이 칼국수를 판매하는 옹시미라는 곳인데요. 별생각 없이 갔었는데 너무 맛있지 뭐예요.. 홍대에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음식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후기 남겨볼게요~

홍대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옹시미 홍대맛집으로 굿!

가게 외부는 기와로 된 처마가 있더라고요. 가게도 음식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라고 생각됐습니다.

홍대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았던 홍대맛집인 옹시미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심플하네요. 저희는 옹심이 칼국수와 메뉴에는 없는 여름한정 메뉴인 비빔막국수를 시켰고요. 메밀전병과 음료도 추가했습니다.

메뉴에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ㅋㅋㅋㅋ인상 깊었던 액자처럼 걸려있던 메뉴 아이디어가 좋네요.

너무 배고팠는데 기다렸던 음식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음식을 먹기전에 보리밥에 초장 참기름 열무김치 넣어서 싹싹 비벼주고요. 이게 다른집에서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입맛을 돋구는 역할을 하는거같아요.

옹심이 칼국수~ 메밀면으로 만든 칼국수 면과 안에 감자 옹심이가 들어있어요. 메밀면 칼국수 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같아요. 메밀면 칼국수 이거 정말 맛있네요. 국물 감칠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칼국수에 들어간 옹심이도 쫄깃한 식감 너무 좋았어요.


메밀 막국수도 여름 별미답게 여름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요. 양념이 자극적이거나 하지 않고 맛있는 막국수의 맛이었습니다.

메밀 전병도 구운 만두같이 바삭한 식감과 안에 김치소가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밀전병 좋아하시면 사이드로 시키는것 추천입니다.


나오면서 발견한 땅콩 캬라멜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이런 세심함 너무 좋네요.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홍대에서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이 귀한데 옹시미는 어른들 모시고 가도 좋을거 같아요. 홍대 혼밥하기에도 좋을거 같고요. 이상 홍대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았던 옹시미 홍대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 연남동, 고망고 메뉴 총정리!! 식후땡 망고 마심

고망고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 근처에 있고 홍대 연남동의 핫플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늘 사람이 많아요. 최근 밥먹고 후식으로 고망고를 먹고 싶어서 고망고 연남점을 몇번 갔었는데요. 아쉽게

mixingk.tistory.com

 

재방문 하고싶은 홍대 초밥 맛집, 연남동 스시지현 방문!

항상 홍대입구역 3번출구 지나서 연트럴파크에서 봤던 초밥집인 스시지현! 지나갈 때마다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궁금했는데요. 얼마 전 친구와 저녁으로 뭘 먹을지 정하다가 스시지현을 가보기

mixingk.tistory.com

 

연남 안테이쿠에서 하이볼마심! 연남동 맛집 이자카야 추천

이번에 친구들과 연남동 맛집 이자카야에서 하이볼 한잔 했습니다. 연남 안테이쿠는 친구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 곳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요. 신촌에도 지점이 있고 연남점이 2호점이더라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