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다이소 햇반 가격과 종류 정리! 햇반 큰공기 구매함~!!

브로콜리 2024. 9. 17. 22:57
728x90

추석이 되었는데도 날씨가 여전히 덥습니다. 더워서 그런지 집에서 요리하기가 더 싫습니다. 보통 밥솥으로 밥을 해 먹는 편인데 날씨탓 하면서 햇반을 찾게 되네요. 친구랑 방문한 다이소에서 햇반을 좀 사갈까 둘러보는데 다이소 햇반이 쿠팡 로켓배송보다 가격이 싸더라고요? 바로 리뷰해볼게요!

다이소 햇반 가격과 종류 정리! 햇반 큰공기 구매함~!!

제가 방문한 다이소에는 햇반 작은공기 3개입햇반 큰공기 3개입이 있었어요. 저는 햇반 큰공기를 구매했고요. 제가 구매한 다이소 햇반 가격은 5,000원입니다. 제가 쿠팡 로켓배송의 가격을 바로 찾아봤는데 아니 같은 상품인데 쿠팡 로켓배송은 제가 검색했을 때 기준 6,950원이더라고요. 물론 대량으로 구매하면 인터넷이 싸겠지만 조금만 필요한 사람은 다이소에서 햇반 사는 게 이득일 거 같습니다. 아래는 쿠팡 햇반 큰공기 가격입니다.

 

햇반 큰공기 집밥, 300g, 3개 - 즉석백미밥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6334개를 가진 햇반 큰공기 집밥, 300g, 3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즉석백미밥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제가 구매한 햇반 큰공기 말고도 다이소 햇반 종류들이 다양했는데요.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햇반 랜틸콩 퀴노아 곤약밥, 햇반 귀리흑미 곤약밥, 현미귀리 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등 햇반 곤약밥도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일반 흑미밥과 발아현미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낱개 다이소 햇반 가격은 2,000원~1,500원 사이에요. 즉석밥 낱개는 편의점에서 행사로도 판매하는걸 자주 봐서 제 생각엔 햇반 묶음이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다이소 햇반 큰공기.. 혹시나 쿠팡의 상품정보랑 비교해 봐도 성분은 같았어요. 예전에는 다이소에서 먹을 건 진짜 안 샀던 거 같은데 이젠 다이소부터 먼저 들리고 있습니다^^..

다이소 햇반 유통기한은 제가 2024년 9월 중순에 구매했는데 2025년 5월까지입니다. 


다이소 햇반 큰공기 칼로리는 총 300g에 445칼로리입니다.
햇반 큰공기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 봤는데요. 구매한 이유는 총 내용량을 보니 300g의 밥이 들어있는데 반으로 나눠서 한끼씩 먹으면 150g씩 두끼를 먹겠더라고요. 햇반을 여러개 먹어본 결과 210g 일반 햇반은 양이 좀 많고 작은공기인 130g은 저한테는 양이 좀 아쉬웠습니다. 햇반 큰공기 구매해서 반으로 나눠서 먹어보니 좋네요. 앞으로 큰 햇반을 사야겠어요^^!

큰 햇반이라 햇반 용기도 깊어요ㅋㅋㅋㅋ


햇반 밥 반은 덜어서 반찬통에 넣고 냉장보관 했다가 다음 끼니에 먹으면 딱 좋습니다. 반씩 나눠서 먹으면 도합 6끼는 먹겠네요ㅎㅎ... 앞으로도 다이소에서 즉석밥 필요할 때 구매해야겠어요. 다이소 정말 갈 때마다 마음에 드네요. 더더 잘 나가면 좋겠습니다. 이상 다이소 햇반 가격과 종류 정리 및 햇반 큰공기 구매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조미료!!! 다이소 간장, 다이소 고추장, 다이소 쌈장 다 있음!!

얼마 전에 다이소에 방문했다가 너무 놀랐습니다. 다이소에서 식품은 과자나 음료수만 파는 줄 알았는데 1인가구에게 딱 맞는 미니 사이즈의 조미료를 팔더라고요?? 마트에서도 잘 팔지 않는 소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쿠크다스! 다이소 과자 추천으로 좋음~

요즘 다이소 간식을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근본 과자인 쿠크다스를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쿠크다스가 있느냐.. 네 있습니다. 다이소 과자로도 추천하는 쿠크다스 리뷰 남겨볼게요~다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소독약 구매! 청솔 소독용 에탄올 250ml

1.소독용 에탄올 구매처청솔 소독용 에탄올 다이소 구매저는 소독용 에탄올로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자주 닦아서 집에 항상 에탄올이 있는데요. 최근에 또 에탄올을 다 써서 다이소 소독약을 또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