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스벅 신메뉴!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별쿠폰 사용해서 주문해봄!

브로콜리 2024. 8. 4. 22:07
728x90

어쩌다 보니 8월 스벅 신메뉴를 벌써 세 번째 마셔보고 있는데요. 이정도면 스타벅스 신메뉴에 진심인 거죠? 유니콘 프라푸치노와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에 이어 이번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요즘 스타벅스 신제품들 이름이 다 기네요~ 바로 리뷰해 볼게요!

스벅 신메뉴!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별쿠폰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봄!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는 을지로 4가역점 스타벅스인데요. 토요일인 주말이라 사람이 적지 않을까 해서 친구랑 간거였어요. 저희는 사람이 제일 많은 점심 이후 시간대에 방문했고요. 2층자리는 거의 만석에 소리가 많이 울리더라고요. 스타벅스가 다 그렇지만요.. 하지만 존버하다가 구석 자리를 발견해서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었어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별쿠폰 사용가능

저는 마침 소진해야 하는 별쿠폰이 있었는데요. 별쿠폰으로 스벅 신메뉴인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구매할 수 있을지 궁금했는데 별쿠폰을 적용해 보니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별 적립을 위해 천원 이상 결제하려고 벤티사이즈로 업그레이드시켰는데요. 역시 그란데와 벤티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하더니 벤티 옵션을 추가하자 1,600원 추가금이 생기네요.


자몽 망고 코코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 가격은 8,700원이고 별쿠폰을 사용하니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톨사이즈 가격인 7,100원이 사용 가능하다고 뜹니다. 스벅 신메뉴 중에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제일 비싸던데 별쿠폰 있으시면 자몽망고코코 마셔볼 만하네요.

별 12개 적립 무료쿠폰을 사용하니 자몽망고코코 벤티사이즈 가격의 8,700원에서 스타벅스 가격인상된 벤티사이즈 추가금액인 1,600원이 결제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스타벅스 신메뉴를 대상으로 쓰리스타 대시(Tri-Star Dash)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무료쿠폰인 별쿠폰은 해당이 안 됩니다. 저는 기본 별적립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적립만 받았어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시음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마치고 나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의 크기는 실로 부담스러웠는데요ㅋㅋㅋ 저가 카페의 벤티 사이즈는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데 스타벅스는 유난히 벤티사이즈가 더 커 보입니다. 


스벅 신메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음료라고 합니다. 코코넛 베이스에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망고가 들어있다고 해요. 마셔보니 코코넛 베이스의 음료에 상큼한 자몽과 망고가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자몽의 과육과 음료 아래에 들어있는 나타드 코코로 알갱이들이 식감이 좋더라고요. 코코팜 좋아하시면 스벅 신메뉴 자몽 망고 코코 좋아하실 거 같아요. 

친구가 시킨 톨사이즈 음료랑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 크기 차이가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카페에 좀 오래 있다 보니 거의 다 마셨어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제가 마신 벤티 기준 465칼로리이고요. 당도는 마실때는 적당한 듯했는데 벤티사이즈라 그런지 66g이라는 엄청난 양의 당도와 칼로리를 자랑하네요. 이 점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좀 덜 달았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거 같아요. 하단 망고가 덜 섞였을 때가 맛있더라고요ㅎㅎ 개인적으론 자몽망고 코코가 8월 스타벅스 신제품 중에서는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별쿠폰 사용해서 주문해 본 후기 었습니다. 다른 스타벅스 음료 후기는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완전 영롱한 유니콘 프라푸치노! 25주년 스타벅스 신메뉴로 좋다

스타벅스에서 마시던 음료만 마시다가 최근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오면 열심히 찾아먹어보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신메뉴를 구매하면 별 적립도 많이 해주고 새로운 맛 음료수 마시는 재미도 있

mixingk.tistory.com

 

8월 스벅 신메뉴,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마셔봄

이번에 8월 스벅 신메뉴로 4가지 음료수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중 하나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마셔봤습니다.  8월 스벅 신메뉴 종류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후기

오늘 출근하는데 친구들이 스벅 신메뉴인 프렌치 바닐라라떼를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커피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급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가서 마셨습니다.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