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토스 밀크쉐이크 찐후기
친구랑 밥먹고 후식으로 먹은 배스킨라빈스! 저희는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을 방문했어요. 지하3층에서 헤매다가 다시 지도를 제대로 보니 L1층에 있더라고요. 매장에 도착하니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인 치토스 밀크쉐이크가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리뷰해볼게요!
IFC L1층에 있는 배스킨라빈스! 식당들이 모여있는쪽에 있었고요. 베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은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매장이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에도 있었던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토스!!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은 IFC몰 임직원 대상으로 전품목 10%할인도 하네요.. 부럽다..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의 특이점은 와플콘으로만 팔더라고요. 그래서 일반 싱글레귤러 가격이 3,900원이지만 배라 여의도IFC몰점은 4,700원에 판매해고 있어요. 이점은 조금 아쉽.. 그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용량도 확인하세요! 그외 정확한 배스킨라빈스의 메뉴 및 가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깔끔했던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 내부.. 요즘엔 매장을 이런식으로 자리배치 하는게 유행인가요? 홍대 롯데리아도 이런식으로 테이블이 있던데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도 계단위에 테이블이 있는 구조였어요.
배스킨라빈스 여의도IFC몰점 메뉴도 찍어왔습니다. 아이스크림 제일 상단에 있는 와플 싱글레귤러.. 다른 테이블도 보니 다 와플콘에 먹고 있더라고요. 기본 옵션인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맛이 예상이 될듯 되지않는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인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입니다. 저희는 컵에 주문을 했고요. 요즘엔 베라에서 다회용컵에 줘서 이렇게 귀엽게 나옵니다.
와플콘.. 좀 비싸긴 하지만 사진은 귀엽게 나오네요ㅋㅋㅋ 치토스 밀크쉐이크 비주얼은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치토스의 색상(?)+초코시럽이 뿌려져 있어요. 한번 먹어보면 와~ 이거 치토스다!!(안성재 셰프 말투로) 하는 맛이 느껴지고요. 저는 약간의 치토스 양념의 매콤함도 느껴졌어요. 치토스 양념 특유의 맛과 밀스퀘이크 아이스크림 맛 단짠조합이 신선하네요. 베이컨 밀크쉐이크 느낌..? 먹다보면 중간중간에 초코시럽이 달콤함을 더해줬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치토스 볼도 씹혔어요!
궁금해서 들어본 와플콘 밑면ㅋㅋㅋㅋ UFO처럼 생겼네요^^ 치토스 밀크쉐이크 맛은 예상이 가는 맛이었지만 막상 먹어보면 상당히 이거 맞아..? 하는 맛이었어요. 친구는 생각보다 맛있다고 잘 먹었고요. 저도 맛있게 먹긴 했지만 한번 먹은것에 만족하려고요. 치토스는 치토스대로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대로 즐기겠습니다..^ㅠ^ 이상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먹어본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