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감자탕 맛집 이대조뼈다귀 방문 후기!

브로콜리 2024. 9. 22. 23:50
728x90

홍대에서는 인스타용(?) 맛집을 주로 갔던거 같은데요. 요즘엔 어르신들이 찾는 맛집들도 자주 가게되는거 같습니다. 지난 추석때 친구들과 방문했던 홍대 감자탕집인 이대조 뼈다귀에 방문했는데 꽤 맛있더라고요. 리뷰해볼게요~

홍대 감자탕 맛집 이대조뼈다귀 방문후기!

내부는 꽤 자리가 넓었고 이른 저녁에 오니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런데 곧 사람이 많아지더라고요. 맛집이 맞나봅니다.

홍대 감자탕 맛집 이대조뼈다귀 메뉴


홍대 감자탕 맛집 이대조뼈다귀 메뉴입니다. 저희는 감자탕 인원수에 맞춰서 주문했습니다.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홍대 감자탕 맛집 이대조뼈다귀 영업시간도 확인하세요~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하니 꽤 오래하는듯

밑반찬은 딱 기본 밑반찬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감자탕~ 비주얼 괜찮지 않나요? 


감자탕에 있는 시래기가 정말 별미인데 시래기 양도 적당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뼈다귀는 1인당 2개정도 먹을 양이 들어있었어요! 지금 흑백 요리사 넷플릭스에서 보고있는데 요리 경연 주제로 시래기가 나오더라고요.. 감자탕 사진보니까 시래기가 먹고 싶어지네요.

감자탕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으니 친구들 마실때 몇잔 같이 마셨습니다. 역시 감자탕 소주조합은 그냥 넘어가기 힘든 조합이네요. 홍대 감자탕 맛집인 이대조뼈다귀는 딱 감자탕 하면 생각나는 기본적인 맛이었고요. 뼈다귀해장국 먹으러 와도 좋을거 같네요.


후식 볶음밥도 빠질 수 없어서 밥 볶아줬습니다. 딱 맛있는 감자탕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같이 간 친구들도 홍대에서 감자탕은 처음 먹어본다고 하더니 뼈추가까지 하고 아주 싹싹 긁어먹음.. 홍대 맛집인 이대조뼈다귀에서 감자탕 먹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 카페추천, 코코로카라에서 브레드푸딩 포장

이번 추석때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 싶더라고요. 추석 연휴에도 문 여는 카페를 찾아봤는데 마침 가고 싶던 코코로카라가 추석 연휴에도 장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브레드 푸딩

mixingk.tistory.com

 

2024 할리스 메뉴와 가격 정리, 할리스 홍대역2번출구점 방문!

추석 기념으로 오랜만에 파주 여행을 같이 갔었던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홍대에서 감자탕 때리고 2차로 갔던 홍대역 2번 출구점 할리스~ 할리스는 바닐라딜라이트가 맛있어서 예전에 자주 갔었

mixingk.tistory.com

 

홍대카페추천! 티라미수가 맛있는 카페 누보

이번에 친구들과 홍대에서 놀면서 2차로 갔던 카페입니다. 친구가 홍대카페추천으로 서교동에 있는 카페누보를 찾아왔는데요. 아니 여기 커피도 맛있고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리뷰해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