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제주공항 맛집으로 좋았던, 고기국수 맛집 먹돌 방문!

브로콜리 2024. 9. 7. 23:49
728x90

이번에 회사에서 제주도를 갔다 왔는데요. 마지막날 점심시간이 애매한데 제주공항 렌터카 반납 시간도 부족해서 일단 제주공항으로 가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공항 근처에 와서 발견한 제주공항 근처 맛집인 먹돌! 우연히 찾아간 식당이었는데 회사분들 모두 만족스럽게 먹어서 제주 고기국수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바로 리뷰해 볼게요!

지도만 봐도 제주공항 근처 맛집인 먹돌! 얼마나 가깝냐면 식당 정보에 공항 1번 게이트에서 도보 5분거리 위치 차량이용시 1분거리!!! 라는 문구를 보았어요. 정말 제주공항과 가까운 맛집입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먹돌에서 고기국수랑 육전 먹음!

제주공항 맛집인 먹돌. 외부도 깔끔한 간판이 돋보였어요. 

먹돌 내부도 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11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온 제주공항 맛집 먹돌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제주 고기국수제주 비빔국수를 주문했고요. 흑돼지 육전도 주문했어요. 먹돌 흑돼지 육전 가격은 (소) 18,000원 (대) 32,000원입니다. 제주 고기국수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마지막날에 먹네요!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답게 밑반찬들이 아주 깔끔했고요. 고기국수의 고기와 함께 먹는 젓갈과 식전 제주 보리밥이 나왔어요! 보리밥 양은 세 숟가락 정도 먹으니 사라졌지만 딱 식욕 돋우기에 좋았어요. 김치는 맵다고 사전에 미리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맵더라고요.. 김치가 매우면 깍두기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나온 제주 흑돼지 육전! 육전을 돼지고기로 만든 건 처음 먹어봤는데요. 제주 흑돼지가 워낙 맛있어서 육전으로 먹어도 좋더라고요. 쫄깃한 제주 흑돼지 육전을 함께 나온 소스와 찍어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흑돼지 육전을 먹고 있는데 나온 제주 고기국수! 제가 제주도 여행은 잘 안와봐서 이번이 두번째로 먹어보는 제주 고기국수입니다. 그런데 먹돌이 제주 고기국수 맛집이네요. 맛이 너무 괜찮았어요. 국물도 맛있었고 쫄깃한 면도 좋았습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많아서 육전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든든하더라고요. 국물이 약간 싱거운감이 있어서 구비되어 있는 소금과 후추를 살짝 쳐서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지난번 제주도 왔을때 찾아 먹은 고기 국수 맛집이랑 비교해도 맛있는데요?? 제주 비빔국수는 다른 분이 시키셔서 살짝 맛봤는데 쫄면같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론 고기국수에 한표입니다. 

제주공항 렌트카 반납하기 전에 제주공항 맛집 찾으시면 먹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함께 간 다른 분들도 다 만족하셨고 가게도 음식도 깔끔해서 제주여행 마무리 하기에도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제주 거북이 한과! 수제 약과 개성모약과 먹어봄

얼마 전 제주도를 다녀온 지인을 만났는데요. 제주도에서 거북이 한과를 사 온 게 진짜 맛있다고 맛보라고 선물로 주셨어요! 저는 거북이 한과의 존재도 몰랐던 사람이라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mixingk.tistory.com

 

부산 광안리 기념품~ 선물로도 좋은 쿡희네집 광안샌드!

이번에 부산 광안리를 방문했어요~ 함께 간 친구가 광안리의 제주도 마음샌드 같은 쿠키가 유명하다고 사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이엠부산이라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된 가게 같았어요.

mixingk.tistory.com

 

2024스타벅스 신메뉴! 돌아온 글레이즈드라떼(+드라이브스루 주문)

이번 9월 스타벅스 신메뉴로 가을시즌 대표 음료인 글레이즈드 라떼가 돌아왔습니다~ 특유의 맛과 풍미는 살리고 칼로리는 줄었다고 해요. 이번엔 처음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사이렌 오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