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카레 맛집!! 삿포로 소울푸드 스프카레 스아게 맛있음~

브로콜리 2024. 9. 5. 07:42
728x90

이번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친구들이 일본카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제사 생각했던 보통 카레가 아닌 수프카레였는데요. 저는 수프카레를 처음 먹어봤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방문한곳은 홍대에 위치한 스아게k 입니다. 바로 리뷰해볼게요.

홍대 카레 맛집!! 삿포로 소울푸드 수프카레 스아게 맛있음!

 

 

최근 마크 생일카페 친구랑 가본다고 스아게k 근처 생카에 갔었는데요.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모르고 지나쳤네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대기가 7-8팀 정도 있어서 캐치테이블로 예약했습니다.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생각보단 빨리 들어갔어요!

홍대 카레 맛집, 스프카레를 파는 스아게K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벽쪽 다찌석은 혼밥하는 사람들도 계셨던거 같아요.

스아게 수프카레 메뉴입니다. 라씨랑 음료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유자라씨 주문했고요.


스프 카레 메뉴입니다. 저는 삼겹살이 들어간 가쿠니카레를 주문했고요. 다른 친구는 삶은 닭다리 카레를 주문했어요.

맵기와 밥 양알 조절할 수 있는데 친구 한명은 치즈밥으로 추가했어요. 토핑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기본으로 추가되는 토핑도 있어서 따로 추가하진 않았어요.

유자라씨와 삿포로맥주! 유자라씨 좀 묽긴 했는데 상큼 달달한 요거트 맛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가쿠니 카레입니다. 차슈같은 도톰한 삼겹살이 두덩이 올라가있고 다양한 야채 토핑들도 함께 들어가있어요.

밥에는 레몬슬라이스가 추가되어 있는데 밥에 뿌려먹으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대요.

홍대 카레 맛집 스아게의 삶은 닭다리 카레! 큰 닭다리가 한덩이 들어있어 비주얼이 좋았고요.

진짜 수프카레라는 이름에 맞게 카레가 정말 묽었어요. 그런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죠? 조금 짜긴 한데 국밥같기도 하고 국물을 계속 퍼먹게 되더라고요. 카레 라면과는 또 다른느낌.. 매력있었어요. 고기는 비계부분은 좀 느끼하긴 했지만 구워져 나와서 고소했고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구운야채..! 구운 야채 자체가 맛있어서 고기가 굳이 없어도 좋았겠단 생각을 했고요. 채소 토핑 추가를 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기대없이 따라간 곳인데 홍대 카레 맛집으로 인정할 맛이네요. 스아게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카페추천! 티라미수가 맛있는 카페 누보

이번에 친구들과 홍대에서 놀면서 2차로 갔던 카페입니다. 친구가 홍대카페추천으로 카페누보를 찾아왔는데요. 아니 여기 커피도 맛있고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리뷰해보겠습니다!티라

mixingk.tistory.com

 

연남동 맛집, 소이연남에서 쌀국수 먹음!

얼마전 서울 온 친구와 방문한 소이연남~ 쌀국수 먹었는데 특이하지만 중독성있는 국물맛이었어요. 리뷰해볼게요.툭툭누들타이가 적혀있어서 찾아보니 소이연남이 툭툭의 2호점인거 같아요.

mixingk.tistory.com

 

홍대 빵 맛집, 버터베이커리에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친구가 예전부터 홍대 빵 맛집이라고 소개했던 버터베이커리! 늘 미루다 이제야 가봤는데요.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다고 하길래 조각으로 파는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구매했어요

mixingk.tistory.com

728x90